Month: December 2022

완벽한 커피 콩을 구이시키는 산업용 커피 로스터

를위한 맞춤형 스크린을 제작하십시오. 그러나 가장 많은 볶음의 가장 쾌적함은 장비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한 약간 의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udzinc]이 커피 로스터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 7 세그먼트 스크린 세트를 빌드하여 최근 최근에 보조했습니다. 화면 패널 아래에 숨어있는 노란색 모듈은 뜨거운 공기 송풍기의 속도와 드럼이 켜지는 속도를 설정하는 데 책임이 있습니다. 일부…

By vhemf December 30, 2022 0

CandyFab relaunched

기계를 복제 할 수있는 기계를 잊어 버리고, 우리가 원하는 것은 설탕에서 8 인치 넓은 중공 토러스를 만들 수있는 장치입니다. CandyFab 프로젝트는 잠시 동안 주변 이었지만 새로운 기계의 릴리스는 CandyFab 6000이 프로젝트를 재발 명합니다. 짐승을 건설하는 캔디가되는 캔디로 지어졌으며, CandyFab 6000은 이전 버전보다 조금 작을 수 있지만 훨씬 더 잘 설계되었습니다. 새로운 Wiki 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By vhemf December 28, 2022 0

Hackaday에게 물어보십시오 : 정확히이 도둑들이 자동차 열쇠가없는 진입을 악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자동차 열쇠가없는 진입 시스템에 대한 새로운 폭행은 당신이 어떻게 그것이 수행되는지 정확히 이해하고자하는 것뿐만 아니라 헤드 라인을 만들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자동차의 자동차가 자동차의 열쇠가없는 입국을 활용하여 다른 제품의 자동차가 손상된 것으로보고됩니다. 도둑이 1 년 전에 열쇠가없는 점화 도난과 다른 범죄를 분명히 다르게 만드는 자동차가 아닌 제품을 발견 한 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정확히 어떻게이 일을하고 있습니까?…

By vhemf December 21, 2022 0

FPGA는 Mario를 챔피언

처럼 재생합니다. 이것은 FPGA 에뮬레이션 마리오 브라더스가 아니며 비디오를 분석하고 컨트롤러 명령을 보내고 게임을하는 FPGA입니다. 엔지니어링 코스 최종 프로젝트입니다. Cornell University의 ECE5760 Advanced FPGA 코스는 최종 프로젝트가 만료 될 때마다 항상 홈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팀원이 개발 한 [Jeremy Blum], [Jason Wright], [Sima Mitra]뿐만 아니라 비디오 파싱은 해킹입니다. 일을하기 위해 NES의 240P 비디오 신호를 VGA로 변환했습니다.…

By vhemf December 21, 2022 0

Git

의 역사는 사용하기가 매우 간단한 도구 중 하나이며, 자주 뉘앙스가 많은 뉘앙스를 발견하지 못합니다. 당신은 웹에서 저장소를 복제하고 그것에 관한 것입니다. 변경 사항을 변경하면 아마도 당신이 그들을 추적 할 것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공손한 경우 프로젝트에 되돌아 가기위한 끌어 오기 요청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할 수있는 더 많은 거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Git가…

By vhemf December 3, 2022 0

HP 노트북은 Keylogger를 전원을 켜지 않을 것으로 기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Keyloggers는 당신이 관심있는 모든 사람들과 신용 기록 카드 번호를 취할 전망의 비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자 이름뿐만 아니라 암호는 이러한 방식으로 빨리 도난 당할 수 있으므로 검은 모자를위한 유용한 도구입니다. 하나는 일반적으로 dodgy 영화 토런트에서 키로걸을 발견하거나 불법 복제 된 소프트웨어의 keygen을 예상 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이번 주에 Keylogger는 HP 노트북의 오디오 드라이버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로거는 스위스…

By vhemf December 1, 20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