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May 2023

Kodi Team은 버전 18 Leia Development Cycle Story, 기능 및 기타 세부 사항

공유 Android 박스, PC, Mac 또는 모바일 장치를 켜고 로컬 라이브러리에서 무언가를 볼 수 있도록 Kodi를 발사하는 것에 대해 아무런 생각도 없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무언가를 스트리밍하지만 멈추고 Kodi와 같은 플랫폼이 오늘날의 위치에 어떻게 도달하는지 궁금하십니까? Kodi 팀이 게시 한 편리하고 통찰력있는 작은 기사는 우리에게 Kodi 18 Leia 릴리스 직전에 우리를 데려 간 통계에 대한 드문…

By vhemf May 31, 2023 0

Apple Launches (제품) Red iPhone 7 및 iPhone 7 Plus, 128GB iPhone SE

Apple은 iPhone에 대한 많은 성공과 고객 만족도를 발견했습니다. Apple이 제공하는 색상 옵션. 이제 소비자에게 더 호소하고 자선 원인을 위해 자신의 역할을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끌어 들이기 위해 Cupertino에 본사를 둔 회사는 The Wonderful iPhone 7 및 iPhone 7 Plus의 새로운 (제품) 빨간색 버전을 소개했습니다. 애플은 오랫동안 (RED) 캠페인의 기업 지지자였으며, 아프리카의 HIV/AIDS를 시도하고 제거하기위한 인식과…

By vhemf May 29, 2023 0

테슬라 CEO 엘론 머스크 (Elon Musk)는 사이버 트럭 (Cybertruck)이 강을 건너 갈 수있을 것입니다

테슬라 CEO 엘론 머스크 (Tesla CEO Elon Musk) 강을 건너야합니다. 머스크는 그것을 간단히 할 수 있다고 말함으로써 그것을 정량화했지만 여전히 꽤 주장된다. 머스크는 트위터에 글을 올릴 때“사이버 트럭은 보트처럼 간단히 봉사 할 수있을 정도로 방수가 될 것이므로 강, 호수, 심지어 너무 고르지 않은 바다를 가로 질러 갈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방수 사이버 트럭의 배후에있는…

By vhemf May 27, 2023 0

Quantum Cryptography In-Band Attack

양자 암호는 신흥 필드이지만 설치 기반은 연구원이 공격을 탐구하지 못하게하지 않았습니다. 핵심 교환을 스니핑하는 공격자가 관련된 광자의 양자 상태를 변경하기 때문에 매력적인 기술입니다. 모든 양자 역학의 근본적인 주요 주요 때문에 모든 evaDroppers를 탐지 할 수 있습니다. 사용중인 하드웨어에 대한 이론적 인 사이드 채널 공격을 보았지만 지금까지 대역 내 공격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Vadim Makarov] Trondheim의…

By vhemf May 26, 2023 0

iPhone 14 Plus는 공식적으로 10 월 7 일 금요일에 판매됩니다

Apple의 새로운 iPhone 14 Plus는 내일, 10 월 7 일 금요일에 판매됩니다. Apple은 오늘 새로운 iPhone 직전 몇 시간 전에 보도 자료를 공유했습니다. 판매 중입니다. Apple은 이미 새로운 iPhone 14,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를 전 세계에 판매하고 있지만 6.7 인치 iPhone 14 Plus는 몇 주를 기다려야했습니다. 애플은 왜 장치를 개별적으로 출시하기로…

By vhemf May 25, 2023 0

25C3 하드웨어 워크샵

25C3 팀은 올해 Chaos Communication Congress에서 일어나는 하드웨어 워크샵 중 일부를 강조 표시합니다. 우리 자신의 [Jimmie Rodgers]는 다른 사람들이 많은 마이크로 컨트롤러 워크샵 영역 건물 키트에있을 것입니다. 미뇽 출신의 사람들은 한 번 더 많은 워크샵을 위해 많은 게임 키트를 가져올 것입니다. Cccamp에서 오히려 몇 가지 quadcopters뿐만 아니라 Mikrokopter의 팀이 당신이 자신의 무인 항공기를 구축하도록 돕기…

By vhemf May 23, 2023 0

Adafruit Arduino SALE

Arduino Duemilanove의 방출이있는 Adafruit은 10 % 할인 된 Arduino Diecimila를 제공함으로써 오래된 주식 Arduino Diecimila를 교대하려고합니다. [AMK]는 새로운 Duemilanove가 새로운 모자를 가진 Arduino로서의 업그레이드가 아니라는 것을 지적했다. 유일한 수정은 자란 전원뿐만 아니라 CUTABLE RESET 라인이었습니다. ADAFRUIT 판매에 대한 가장 좋은 부분은 ARDUINO 부트 로더와 미리로드 된 ATMEGA328을 $ 5 업그레이드로 제공합니다. ATMEGA328은 플래시 메모리의 두…

By vhemf May 22, 2023 0

비디오 크기를 최소화하는 방법 – 인터넷 및 오프라인 옵션

에서 큰 크기 이후 YouTube에 블로그를 게시하는 문제를 처리합니까? 비디오를 위태롭게 할 수없는 상황과 가장 큰 옵션으로 게시 해야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이 시대에는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그러한 상황에서는 고품질의 라인에 적합하지 않고 비디오 압축을 지원하기 위해 비디오 압축기를 요구할 것입니다. 이 게시물은 인터넷에 효율적인 기능을 제공하고 비디오 크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비디오…

By vhemf May 21, 2023 0

최고의 새로운 과학 발명 2008

가 아닌 유명한 과학은 새로운 2008 년뿐만 아니라 그림 갤러리뿐만 아니라 비디오 갤러리를 포장 한 것뿐만 아니라 가장 훌륭한이 과학을 발표했습니다. 영감 발명품에는 Pipistrel Taurus Electro, 가장 긴 플라잉 2 좌석 전기 비행기, 인텔 코어 2 듀오 리틀 타입 팩터, Apple의 MacBook Air와 같은 얇은 노트북뿐만 아니라 땅보, 구형 진흙, 모래, 눈뿐만 아니라 눈으로 굴릴…

By vhemf May 21, 2023 0

Android M Preview 2가 나왔습니다! 새로운 것은 무엇입니까?

드로이더 !! 이것은 축하를 요구합니다. 기술 미리보기 역할에 대한 업데이트가 다시 시작됨에 따라 Android M의 최종 릴리스가 가까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Android M의 연속 미리보기는 오늘 일찍 출시되었으며 Android 세계에서 빠르게 파도를 만들고 있습니다. 5 월에 출시 된 Android M Preview의 설치 자 중 하나라면, 당신이 겪은 버그를 기억할 것입니다 (아마도보고). 이것들은 고정 (다소), 개선 사항…

By vhemf May 20, 20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