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January 2023

미니 가스 터빈 오토바이

Russ W. 가난한 형제 자매의 무어의 무어는 그의 손에 놀라운 일을합니다. 오토바이 프레임은 Yamaha YSR-50의 것입니다. 기본 스트리트 자전거보다 작 으면 포켓 자전거보다 훨씬 작 으면 50cc 엔진뿐만 아니라 거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스 터빈은 일반적으로 큰 트럭에서 발견되는 Cummins ST-50으로부터 지어졌습니다. 문서는 처음부터 개발을 다루는뿐만 아니라 매우 포괄적입니다. 그것은 여전히 진행중인, 배기 가스뿐만 아니라 펌프가…

By vhemf January 26, 2023 0

PWNPAD, Pentesting Tablet

지난 몇 개월 동안 우리는 Pentesting 가전 제품의 공정한 점유율을 보았습니다. 맞춤형 배포판이있는 라스베리 파이의 유형이나 무해한 인터넷 연결 벽 사마귀가있는 라스베리 PI의 유형이든, 가정에서 장래 안전 취약성을 조사하기위한 환상적인 도구 또는 직장에서 또는 다른 누군가의 직장. Pwnie Express, Potosting 장비 제조업체는 현재 우리가 본 Pentesting 장치의 많은 유익한 조각을 잠재적으로 가장 잘 보입니다. 그것은…

By vhemf January 25, 2023 0

Toorcamp 논문 / 참여

에 대한 콜 캠프 캠프가 함께 즐기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워싱턴에서 개최 될 4 일간의 해커 컨퍼런스는 7 월 2 일 5 일 미사일 사일로를 지정합니다. 우리 가이 데뷔전에 대해 흥분하는 동안, 그 성공은 전적으로 제시적으로 의존합니다. 논문의 전화는 현재 열려 있으며 20 ~ 50 분의 회담과 1과 2 일 워크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캠프장을…

By vhemf January 21, 2023 0

사용자 지정 미디어 센터 보존 70S 오디오 요소

현대 미디어 센터를 구식의 스테레오로 끄는 것은 일반적으로 앰프 또는 수신기에 란 몇 개의 개별 커넥터를 추가하는 것뿐만 아니라 블루투스뿐만 아니라 블루투스뿐만 아니라 라스베리 PI를 추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후면 패널. 그러나이 미디어 센터에서 70 년대 후반 Braun Hi-Fi (번역 된)는 그 이상으로 수많은 단계를 수행합니다. 결코 존재하지 않는 요소를 작성합니다. 짧은 기사는 독일어뿐만 아니라 Google…

By vhemf January 18, 2023 0

Hackaday 링크 : 2013 년 3 월 8 일

저렴한 GPS 모듈 GPS 지원 프로젝트를 작성하는 경우 자주 사용 가능한 GPS 모듈은 일반적으로 약 $ 50입니다. 여기에 8 달러가 있습니다. PCI Express 카드에있는 U-Blox PCI-5S GPS 수신기입니다. 직렬 및 USB 데이터에 대한 테스트 포인트가 있지만 프로젝트 에서이 피팅이 브리즈입니다. 할아버지 시계는 기린의 스카프를 만듭니다 다음은 [Siren Elise Wilhelmsen]에서 시계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365 일 동안…

By vhemf January 17, 2023 0

Hackaday Links

Revate 후에 무료 인 모토로라 Imfrees에 대한 오늘날 Engadget Post가있었습니다. imfree 해킹 포럼에서 프로젝트가 여전히 미리 알파에있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해킹 – 하루가 고용되지 않습니다. Weblogs, Inc. 그들은 새로운 긱 블로그를 위해 고용하고 있습니다 : “만화 / 과학 / 과파이 / D & D 장르 괴짜처럼 오래된 스쿨 긱”. make : 블로그는 많은 사이트가 집어 들었던…

By vhemf January 12, 20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