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September 2022

구스베리는 가장 최근의 ARM 리눅스 보드

가 마침내 단일 보드 컴퓨터의 확산을 이륙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가장 최근은 거위 베리라고 불립니다. 릴리스에서 £ 40 / $ 62 USD에 대해 비용이 들지 만 Tiny Linux 보드의 현재 작물을 크게 능가합니다. 가장 최근에는 이러한 팔이없는 단일 보드 컴퓨터의 긴 줄이 될 것입니다. 구스베리는 1.2GHz, 512MB RAM에서 실행되는 Allwinner A10 CPU와 함께 APC 및 Raspberry…

By vhemf September 29, 2022 0

TV에서 해킹하기 :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해커와 제조업체의 더 넓은 공동체의 다년생 특징 인 것처럼 보이는 해커 및 제조업체의 다년생 특징 인 것처럼 보입니다. 현실 메이커 쇼, 녹아웃 경쟁, 청소 헌트 또는 다른 형식이든, 하나의 TV 회사에서 항상 연구원이나 일부 새로운 쇼에서 참가자를위한 장면 주변의 연구원이있는 것 같습니다. 이 쇼는 재미 있고 참여하고 있으며, 우리는 아마 우리가 할 수있는 방법을 궁금해했습니다.…

By vhemf September 25, 2022 0

Hackaday 링크 : 2013 년 7 월 28 일 일요일

[Chris Gammell] 그는 전자 제품을 발견하기 위해 인터넷 교육 프로그램을 빌드하고 있습니다. 10 개의 세션 프로그램은 돈을받는 데 돈을 지불 할 것이지만 베타 테스터 중 하나 인 경우 무료로 제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amp 시간 팟 캐스트를 듣고 싶습니다. 이번 주에 chromecast를 얻었습니까? 우리는 아직 손에 들리지 않습니다 (아마존으로 주문한). Ifixit Teardown에서 여전히 내부를…

By vhemf September 18, 2022 0

기본 객체 회피가있는 프로펠러 기반 로봇

시차 프로펠러는 일주일에 최신 해킹에서 최근에 발견 된 꽤 강력한 MCU입니다. 그는 자신이 다양한 센서를 테스트 할 때 사용할 수있는 간단한 로봇 플랫폼을 개발하고자했을뿐만 아니라 그가 프로세스에서 다른 유형의 마이크로 컨트롤러에 대해 배울 수있는 것을 알았을 것입니다. 그는 그가 앉아있는 옛날 룸바 모터 한 켤레를 사용하여 그가 앉아서 표준 RadioShack 프로젝트 상자에 장착했습니다. 프로펠러 MSR1…

By vhemf September 12, 2022 0

Blinky HeadGear

이 모자는 오래된 버디 555 타이머 덕분에 LED 기능을 쫓고 있습니다. [BANANASLUG] 버튼을 눌러 속도를 수정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의 스타일은 의상 모자로 시작됩니다. 25 개의 LED 각각은 2 × 4 홀 덩어리 덩어리로 납땜됩니다. LED 번들은 모자에 슬릿으로 밀려 났지만, Protoboard는 내부에서 스티치 할 수있는 내부에 머물러 있습니다. 거기에서 [Bananaslug] 둘러싸는 버스가 하나의…

By vhemf September 12, 2022 0

BeaGlebone을 비디오 출력으로 속이는 비디오

[Florianh]는 비글 버전으로 비디오를 작동 시키려고하지만 커널을 재생하는 방법을 알아낼 수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약간의 동기 부여가 쳤습니다. 그는 공식 DVI 케이프를 꽂으면 (즉, 방패로 알고있는 비글 비언어 단어) 커널은 즉시 그가 필요한 신호를 펌핑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그는 케이프와 출력 비디오를 스푸핑하는 방법을 알아 냈습니다. 부팅시 커널은 I2C 버스를 폴링하여 연결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By vhemf September 11, 2022 0

Facedancer Board를 사용하면 파이썬 프로그램이 USB 하드웨어

척하는 것처럼 척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Facedancer라는 새로운 USB 개발 도구를위한 프로토 타입 보드입니다. 그는 USB 안전을 염두에두고 디자인을 가져 갔지만 일반적인 오래된 발전에도 많은 잠재력이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이름을 지정할 때 [Frank Herbert] 참조의 Kudos. 그들이 터치하는 사람을 완벽하게 시뮬레이트 할 수있는 모래 언덕 신화의 인물들처럼,이 장치는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것을 시뮬레이션합시다. USB 포트…

By vhemf September 10, 2022 0

수년간 자동차 엔진을 건설하는 자부형 디젤 ECU

가 점점 더 복잡 해지고,이 추가 된 복잡성으로 복잡한 컴퓨터 시스템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졌습니다. 이러한 제어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작 한 자동차 제조업체가 매우 신중하게 보호하는 연구 개발의 많은 시간의 열매입니다. 폐쇄 된 시스템을 계산하는 대신 그의 차에 전력을 공급하는 대신 [Synkooppi]라는 이름으로가는 핀란드 해커가 그의 디젤 엔진의 ECU와 함께하기로 결정하여 Arduino보다 작은 훨씬…

By vhemf September 9, 2022 0

전기 자전거 (귀마개가 포함되지 않음)

이 자전거에는 여분의 부분이 있습니다. 그러나 자세히 살펴보면 체인 링이 체인이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페달링은 [PJ Allen]이 전기 모터를 사용 하여이 자전거를 운전하기 위해 사슬을 다시 릴리스 한 사슬을 다시 릴리스 한 것을 고려해 볼 것입니다. 그는 24 볼트에서 350 와트를 당기는 비프적인 모터가 있습니다. 속도 제어를 위해 그는 Arduino를 사용하여 PWM 신호를 일부 MOSFET에…

By vhemf September 9, 20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