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November 2022

금요일 해킹 채팅 : Hackaday Prize

Hackaday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구축하기 위해 멋진 경연 대회를 호스팅하고 있습니까? 사실이야! Hackaday Prize는 전 세계의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 창조 된 가장 멋진 하드웨어를 구축하기 위해 Hackaday Community 회원에게 수십만 달러를 수상합니다. Hackaday Prize는 올해의 여러 주제에 초점을 맞추어 입력 할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걸 끝내고 바닥을 질문하기 위해 열릴 것입니다. 내일, 금요일,…

By vhemf November 30, 2022 0

8088

에 완전한 움직임 비디오는이 놀라운 해킹을 끌어 당겨 능력이 삶을 살아야한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그것은 어리석은 농담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XT에서 비디오를 화면으로 화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Trixter는 그것에 대해 믿었으며 그의 디자인 5150에서 그것을하는 방법을 가지고 일어났습니다. 생산은 10MB의 디스크 공간, SoundBlaster Pro, CGA 카드 및 모니터뿐만 아니라 모니터가 필요합니다. Trixter는 기본 4 대신 CGA에서…

By vhemf November 28, 2022 0

이 Arduino 퍼즐 Geocache

로 하이킹을 하이킹을 좋아하며, 숲을 치기 위해 아무런 이유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지오 캐싱이 오는 곳 인 환상적인 야외 활동에 들어가기 위해 조금 젖혀졌습니다. 숲속에서 무언가를 숨기고, 온라인으로 힌트를 게시하고, 그들이 올 것입니다. 퍼즐은 캐시가 잠금 해제되기 전에 해결할 필요가있는 Hangman의 Arduino-Powered 게임을 사용 하여이 지오 맵에 대해 두 배로뿐입니다. 지오 캐시의 실제 내용은…

By vhemf November 27, 2022 0

지점 : Yagi Antenna

60 년대 또는 70 년대에 언제든지 미국의 교외 거리를 내려다 보는 동안 조각하기 위해 일어 났을 때, TV 안테나의 숲을 알아 차리지 않았습니다. 공중 TV가 유일한 옵션이었을 때, 사람들은 옥상을 비행하는 때로는 거대한 비율의 안테나와 함께 신호를 보낼 환상적인 길이로갔습니다. 오일 옥외 안테나는 케이블 공급 업체가 지배적 인 일을 끝내고 불행한 적이 없을뿐만 아니라 불행한…

By vhemf November 20, 2022 0

빈티지 휴대용 TV 회복 레트로 게임 시스템

[Finnandersen]은 도로의 측면에서 세워진 오래된 TV를 발견했을 때, 그는 자체 존중 / 게임 애호가가 무엇을 할 것인가를했을 때, 그는 그것을 떼어 낸다. 레트로 TV에서 레트로 게임을 사기 위해 구매에서 Retropie를 실행하는 PI 3! [Finn]은 실제로 작동했음을 깨닫기 전에 TV에서 CRT를 꺼냈습니다. 이미 너무 늦었으므로 [Finn]은 12 “LCD 화면을 구입하여 그 자리에 두었습니다. 그는 CRT가 있었지만…

By vhemf November 17, 2022 0

똑똑한 키즈 좌석은 우리 대부분의 경우 비극

을 방지하기 위해 메모리 경과가 쓰레기를 억제에 가져 오는 것처럼 잊어 버린 것처럼 무해하거나 휴대 전화를 남겨 두는 것과 같은 비용이 든다. 운전하기 전에 자동차와 트럭의 지붕. 그러나 자동차와 트럭 좌석에서 평화롭게 자고있는 어린 아이가 차 주차장에서 마음을 끌면 결과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Kid Detection Systems가 곧 백업 카메라와 같은 자동차에있는 기본 장치뿐만 아니라…

By vhemf November 12, 2022 0

Arduino

[Scott]를 사용하여 attiny 프로그래밍은 Arduino 플랫폼의 큰 팬이며, 그는 그것을 인정하기 위해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가 필요한 모든 일을하지만, 지금은 Arduino가 제공 해야하는 모든 종소리와 휘파람없이 조금 더 작은 것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그는 소규모 프로젝트에 대한 찬양을 사용하여 고려했지만, Linux에서 칩을 프로그래밍 해야하는 것을 조사한 후에 그는 그것을 주려는 동기 부여를 결코 발견 할 수 없었습니다.…

By vhemf November 12, 2022 0

Aupod, Solid Gold iPod Nano View

6 세대 iPod nano는 환상적인 시계를 만듭니다. 그러나 알루미늄에서 분쇄 된 무언가는 훨씬 더 공식적인 사건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TED]는 아이팟 나노 시계의 아이디어를 좋아했지만, 노치를 걷어차 고 18K 골드 아이팟 나노를 제작하고 싶었습니다. 자료가 500 시간과 2500 달러가 걸렸지 만 우리는 그것이 가치가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잃어버린 왁스 주조 방법을 사용하여 시야를위한 새로운 18K 금클로저가…

By vhemf November 9, 2022 0

라스베리 PI 전원 레귤레이터 이식은 전력 사용량

을 줄이면 전원 전력 변환기가 아닌 다른 것에서 딸기 PI를 실행하고자 할뿐만 아니라 여분의 용기가 있습니다.이 해킹은 당신의 골목에 맞습니다. [Tom] RPI의 Stock Linear Regulator의 스위치 모드 전원 교체로 구성됩니다. 이것은 RPI의 온보드 하드웨어가 수정되고있는 곳이었던 곳에서 우리가 본 최초의 해킹 일뿐 만 아니라 조금 무서운 곳이있는 곳입니다. 첫 번째 일은 선형 조절기를 제거하는 것이…

By vhemf November 8, 20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