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Arduino 퍼즐 Geocache

November 27, 2022 0 By vhemf

로 하이킹을 하이킹을 좋아하며, 숲을 치기 위해 아무런 이유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지오 캐싱이 오는 곳 인 환상적인 야외 활동에 들어가기 위해 조금 젖혀졌습니다. 숲속에서 무언가를 숨기고, 온라인으로 힌트를 게시하고, 그들이 올 것입니다. 퍼즐은 캐시가 잠금 해제되기 전에 해결할 필요가있는 Hangman의 Arduino-Powered 게임을 사용 하여이 지오 맵에 대해 두 배로뿐입니다.

지오 캐시의 실제 내용은 거의 지점이 거의 없으며, 목적지가 아닌 여행입니다. 그러나 [ClipTwings] ‘목적지는 진정한 군중이 될 것 같습니다. 수많은 지오 케이커와 마찬가지로 이것은 내수성 플라스틱 탄약으로 발전합니다. 내부에서는 행만의 전통적인 게임을 적절하게 해결함으로써 잠금을 해제 할 수있는 하나의 문입니다. 게임 자체는 2009 년에 그것을 등장했기 때문에 오랜 시간 Hackaday Readers에 익숙해 보일 수 있습니다. 퍼즐을 적절히 해결하면 내부 챔버가 열리면 지오 치는 장점이 노출됩니다.

클리버리, [CLIPTWINGS]는 내부 도어 상단의 Arduino의 볼트 배터리를 장착하여 카이셔가 데드 배터리를 교체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게임을하는지 확인합니다. Geocaching.com (등록이 필요함)의 캐시 항목은 선수가 배터리를 가져 오지 않도록 지시하지 않습니다.

캐시가 이미 발견 된 것 같아요. 며칠 동안 며칠 동안 며칠 동안 며칠 동안 며칠 동안 애리조나 북쪽에있는 공원에 며칠이 걸릴 때 며칠이었습니다. 기타 장치 캐시는 GPS 지원 리버스 캐시뿐만 아니라 잠금 해제에 대한 IR- 비전이 필요한 퍼즐 캐시를 포함했습니다.

[Dan Wagoner] 덕분 에이 게임을 기반으로하는 게임을 개발 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