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가있는 ESP8266S는 연기를 방출 한 다음 계속 작동합니까?

June 5, 2022 0 By vhemf

[Ray]는 약간의 피클에 있습니다. 그가 ESP8266 기반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을 때 모든 것이 잘 나타 났지만, 그 후 그들은 그 중 일부가 뜨겁고 연기를 낼 수있었습니다. 걱정하지 않으려면 오류가있는 구성 요소가 기화되면 장치가 괜찮을 것입니다.

증상은 온보드 레드 파워 표시기 LED 흡연에 있습니다. (아마) 그 일괄 처리가 현재의 제한 저항을 발견 한 일괄 처리를 테스트하면 사양이 약간 낮은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LED가 잘못된 것은 없습니다. 오, 오, 심지어 1000 배라고 부르십시오.

네, 4700 옴 저항기는 때로는 4.7 옴으로 대체됩니다. 전원 레일을 가로 질러 바로. 가난한 작은 LED가 핀 헤드에서 반 와트를 분산 시키려고합니다. 슬레지 해머를 늦추려는 참새처럼 잘 끝나지 않습니다. 너무 비판적이지 않도록 노력하고, Pick ‘n 장소 기계는 지금 ​​거친 날을 가지고 있고, 그리고 모두가 그 릴이 실제적으로 동일하게 보입니다.

좋은 소식은 LED와 저항이 열 경주를 시작하고 우승하는 사람이 산들 바람에 빠져 나오는 것을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곧 연결이 끊어지면 열 문제가 사라지고 전원 그리기가 다시 정상으로 떨어집니다. 그 표시등이 필요하지 않으면 모든 것이 좋습니다. 보라 – 제로 도구, 제로의 노력 및 시간이 몇 초 동안 만들 수있는 수리가 많지 않습니다.

[Ray]는 또한 저항기를 측정하고 흡사하거나 LED가 불행한 소수이거나 최악의 상황이 나오면 물론 제품을 대체 할 수 있도록 제공됩니다. 그는 진정한 공급 업체로부터 구입하고 영향을받는 몇 명의 고객에게 사과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가 알고있는 한 아무도이 문제가 있지 않아서 가능한 한 빨리 해마다이 데이에있는 지역 사회와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눈을 떼지 마십시오.

이전에 Smoke ISO9001 인증 전자 수리를 보지 못했다면이 특별한 재난 업그레이드의 짧은 비디오가 휴식 후 테이프에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