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July 2022

QtledTest – OLED 디스플레이

를 평가하는 소프트웨어 며칠 전 USB 패스, 오프라인 암호 키퍼가 매우 적은 구성 요소로 만들었습니다. 글을 딴 글자가 끝나면 [JOSH]는 이미 자신의 하드웨어 버전을 이미 작업하고 있으며, 이는 플랫폼에 OLED 화면을 추가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가 선택할 수 있도록 QTLEDTEST, 다른 OLED 디스플레이 및 GUI 레이아웃을 시뮬레이션하는 QT 기반 도구를 생성했습니다. 내부적으로 QTledTest는 QledMatrix (LED…

By vhemf July 30, 2022 0

Hackaday Prize Entry : DIY LCD 기반 SLA 3D 프린터

수지 기반 SLA 3D 프린터는 훨씬 더 훨씬 더 많이 보입니다. 그러나 훨씬 더 흔하지는 않습니다. 이 저렴한 비용, 오픈 소스, LCD 기반 SLA 3D 프린터 디자인은 DIY SLA 3D 인쇄를 훨씬 더 액세스 할 수있게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아이디어입니다. 이 개념은 하드웨어를 활용하고, 애호가에게 훨씬 더 쉽게 제공되는 기술을 생산하는 기술을 생산하는 것입니다. [딜란]의 목표는…

By vhemf July 29, 2022 0

프로토 타입 18650 년 세포

의 프로토 타입 나트륨 이온 배터리는 프랑스 연구원이 18650 년 나트륨 이온 배터리의 프로토 타입을 발표했습니다. 강력한 LED 손전등, 충전식 배터리 팩 또는 일반 레이저 포인터보다 A-Ahem-Ahem을 강화 한 경우 18650 건이가됩니다. 당신은 종종 노트북 배터리를 찾아냅니다. – 무포로 – 테슬라 전기 자동차는 수천 명의 세포에서 달리고 있습니다. 숫자는 이상한 선택처럼 보일 수 있지만 셀…

By vhemf July 29, 2022 0

Arduino

에 의해 트리거 된 Elinchrom El-Skyport [Toby]는 무선 플래시 트리거 인 ElinChrom El-SkyPort가 있습니다. 그는 Arduino를 활성화하고 개념의 훌륭한 증거를 활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작은 가제트는 개별 서비스 가능으로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가 그것이 분해했을 때, 그는 내부를 카탈로그로 만들었으므로, 그때 그는뿐만 아니라 그 다음에 도식을 도입하는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 지식을 유지하면서 그는…

By vhemf July 17, 2022 0

수프에서 튜브 암 송신기

는 일반적인 초기 전자 작업 또는 세트가 수년 동안 인스턴트 영역에 도달 할 수있는 충분한 전력을 가진 작은 방송 송신기의 건물 였지만 더 이상이 아닙니다. 요즘은 거의 확실히 FM 방송 대역 송신기를 의미하지만 초기 수십 년 동안 마찬가지로 AM 방송 대역을 대신 해왔습니다. Little AM ​​Transmitter의 건물은 전자 디자이너에게 매혹적인 문제를 제공합니다. 단일 트랜지스터 또는…

By vhemf July 17, 2022 0

이 케이크는 세계 최초의 (?) 식용 및 대화식 RGB 매트릭스 케이크를 소개하는 거짓말

이 아닙니다. [Treibair], 독일의 독자 중 한 명이 몇 년 전에 우리가 Hackaday에서 우리가 만든 LED 케이크로 몇 년 전에 영감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LED가 밑에서 밑에서 LED가 기술적으로 진보 된 케이크 트레이에 수용되어있는 케이크 아래에서 사각형을 통해 빛을 낼 수있는 천사 음식 케이크 스퀘어를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꽤 잘 작동했지만 우리는 식품들을 따라갈 사람들을 정확하게 추천하지…

By vhemf July 14, 2022 0

Myst (ery) 상자

게임 Myst를 기억하십니까? 글쎄, [마이클]와 그의 여자 친구는 최근에 꽤 조금 연주 해 왔습니다. 그래서 생일 축하해, 그는 그녀의 영감을 얻기로 선택했습니다. Myst 시리즈 인 클래식을 인식하지 못했기 때문에 1993 년에 다른 행성을 탐색하는 낯선 사람의 역할 (나이라고 함)의 다양한 논리와 기계적 퍼즐을 해결하기 위해 시작된 게임 세트입니다. 어쨌든 [마이클] GC319QK를 방문하기 위해 여자 티켓…

By vhemf July 14, 20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