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키즈 좌석은 우리 대부분의 경우 비극

November 12, 2022 0 By vhemf

을 방지하기 위해 메모리 경과가 쓰레기를 억제에 가져 오는 것처럼 잊어 버린 것처럼 무해하거나 휴대 전화를 남겨 두는 것과 같은 비용이 든다. 운전하기 전에 자동차와 트럭의 지붕. 그러나 자동차와 트럭 좌석에서 평화롭게 자고있는 어린 아이가 차 주차장에서 마음을 끌면 결과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Kid Detection Systems가 곧 백업 카메라와 같은 자동차에있는 기본 장치뿐만 아니라 트렁크 이스케이프 레버와 같은 차량이 될 것입니다. 기다리지 않고 [Ayavilevich]는 자신의 자동차와 트럭 점유 센서와 함께 아이 좌석을위한 트럭 점유 센서를 왔습니다 (업데이트 : 우리는 언급 한 것만뿐만 아니라 “Ayavilevich뿐만 아니라 언급 한 것으로 구성된 [AyavileVich]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포함되도록 더 많은 사람들을 찾고 있습니다).

“자동차와 트럭 경고에서 잊혀진 아이”를 위해 Fochica를 불렀습니다. 시스템은 분명히 지금의 아이디어의 증거가 있지만 잠재력이 있습니다. Arduino UNO는 유방 마이닝 버클의 자석 리드 스위치뿐만 아니라 좌석의 패딩 아래의 자재의 정전금 센서가있는 자동차 및 트럭 시트에서 주니어의 존재를 감지합니다. 스마트 폰 쌍에있는 Android 앱을 사용하여 센서의 상태를 얻으려면 좌석이 점령되어있는 동안 전화가 블루투스 다양성을 꺼지는 경우 앱이 알람이 보입니다. 그러나 간단하지만 효과적입니다.

우리는 정확히 얼마나 잘 믿었습니다. [Ayavilevich]는 이것을 통해 믿었습니다. 이와 같은 시스템은 가장 훌륭한 왼쪽으로 복잡하지 않으므로 그가 만드는 모든 유형의 향상된 기능은 신뢰할 수있는 충전 가능한 장치를 엔지니어링에 집중해야합니다. Kid-Safety Area에서 제공 한 한 번 더 해킹은 육안으로 장애가있는 소녀를위한 빠른 계단 조명이며, 이는 아이디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