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March 2023

민감한 구리 클래드 보드

에 대한 하드 드라이브 원심 분리기는 여기에서 볼 수있는 가장 홈 에칭 된 PCB 프로젝트의 대부분이 토너 전송 방법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가장 인기있는 기술은 빛에 노출되면 에칭 산에 저항하는 감광 잉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전 감작 된 보드라고 불리는 것을 사지 만, 잉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JARDIRX]이 값을 사용하고 오래된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감광…

By vhemf March 30, 2023 0

전기 성냥개비

여기에는 멋진 작은 장난감, LED 성냥개비가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목적으로하는 용도를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Dhananjaygadre]는 효과를 재현하는 꽤 좋은 일을했습니다. 빛은 화염의 깜박임을 에뮬레이션하기 위해 마이크로 프로세서에 의해 제어됩니다. 그것은 짧은 동안 쇼트를 담당하고, 일치하는 시간 동안 비슷한 시간 동안 켜져 있습니다. 그것을 켜려면 자석으로 가득 찬 일치 상자에서 “파업”조차도됩니다.

By vhemf March 28, 2023 0

WHEREAVR APRS 추적기

우리는 최근에 추적하는 일부 APR 추적을하는 누군가에 대한 이야기를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일부에 대한 오래된 뉴스이지만 다른 사람들을위한 새로운 신선한 것들입니다. 자신의 추적기를 개발하려면 여기에 환상적인 글을 참조하십시오. whereavr은 저가, 저전력뿐만 아니라 많은 I / O가 많이 있습니다. 모든 회로도와 그의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PCB 데이터를 통해 하나의 일을 빨리 일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는 Windows에서 일할 훌륭한…

By vhemf March 28, 2023 0

트랙 메이트를위한 Plexi Cliffhanger

콘크리트 추적 시스템을 빠르게 놀고 싶다면 추적기를위한이 믿을 수 없을만큼 빠른 추적 표면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TrackMate는 물리적 항목 추적을위한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에 대한 표면을 만드는 것은 첫 번째 위치에서 어려운 것이 아니지만 가장 쉽습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요구되는 것은 모든 plexiglas, 일부 c-clamps뿐만 아니라 웹캠입니다. 모든 것이 배낭이나 운반 가방 위에…

By vhemf March 26, 2023 0

애드웨어 저자

와의 인터뷰는 뉴욕 주지사 Eliot Spitzer가 2006 년에 고소 된 애드웨어 사업 인 직접적인 수익을위한 이전 코더 인 [Matt Knox]와의 인터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터뷰에는 애드웨어 코드가 내부적으로 어떻게 작동했는지 정확히 어떤 매혹적인 세부 사항을 포함합니다. 브라우저 도우미 개체를 생성 한 다음 브라우저 도우미 항목이 10 초마다 검사 할 수있는 폴러뿐만 아니라 브라우저 도우미 항목을 재생성하여…

By vhemf March 26, 2023 0

AT & T Galaxy S3 [Android Marshmallow]

에 CyanogenMod 13을 설치하십시오. Galaxy S3의 전 세계 변종의 발자취를 준수하면 AT & T 변형은 이제 Android 6.0 Marshmallow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업데이트는 Cyanogenmod 13 ROM 유형으로 제공되며 비공식 ROM을 유지합니다. Github에서 제공되는 CM 13 소스에서 개발되었습니다. ROM은 Galaxy S3 장치의 미국 변형으로 포팅되었습니다. 네트워크 수정에는 초기 빌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더 많은 것이 예상됩니다.…

By vhemf March 24, 2023 0

라스베리 파이 : 오래된 DOS 게임

을위한 최고의 제조 업체 예외적이지만 고대의 게임은 현대적인 컴퓨터에서 거의 재생할 수없는 DOS를 생산했습니다. Lucasarts Scumm 모험, 원래 문명뿐만 아니라 동시, starflight, 킹의 퀘스트 시리즈뿐만 아니라 레저 착용 시리즈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하드웨어 또는 환경에서 뛰는 데는 가까운 불가능한 이래로 오늘날 많이 재생되지 않았습니다. 적절한 사운드가있는 에뮬레이터를 올리십시오. [Patrick]은 라스베리 PI를위한 X86 에뮬레이터로 전통적인 게이머를 돕기…

By vhemf March 24, 2023 0

ChromeBook Hack은 귀하의 텔레비전

을 통제합니다. 작업을 시작할 때 특정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도록 리스팅 그리드를 포함 시키려고했을 때 데이터를 긁어내는 것이이 GO 라운드에서 많은 작업이 있었음을 결정했습니다. ChromeBook에는 MSP430 칩을 사용하여 IR 송신기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IR 송신기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는 이전에 AVR 칩 주변의 비트 송신기를 개발했을뿐만 아니라 MSP430에서보다 조금 더 정확한 내부 발진기가 조금 더 정확하다는…

By vhemf March 21, 2023 0

좀비를위한 전쟁 랜서의 실제 생활 기어

[SoC]는 Ar15.Com 포럼에서 전쟁 기어에서 발견 된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올바른 것을보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의 폭행 소총에 붙어있는 전기 톱 베이 넷입니다. 우리는 이것들이 꽤 멋지다고 생각했지만, 이것은 실제로 작동합니다. 그것은 위에서 상상 한 ar15, 거대한 산탄 총에서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샷건이 좀비 떼거리에 더 잘 어울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Barney Fife는이 그림에 이상하게…

By vhemf March 21, 2023 0

Nova Launcher (how to)

에서 Google 피드 활성화이 자습서에서는 Nova Launcher에서 Google 피드를 추가하거나 허용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Teslacoil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은 2017 년에 Google Buddy 앱을 다시 출시했습니다. 아래 링크 된 Nova Google Buddy APK 데이터를 설치하면 Nova Launcher에서 Google 피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Nova Launcher는 Android에서 가장 좋아하는 런처입니다. 그것이 최고라고 말하지는 않지만 최고 중…

By vhemf March 20, 20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