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가없는 일산화탄소 탐지기를 구축하는 에너지 수확

August 1, 2022 0 By vhemf

은 우리의 삶을 보호하기 위해 끊임없이 일하는 몇 가지 장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연기 감지기와 일산화탄소 탐지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이들은 집에 하드 와이어를 사용하거나 10 년 동안 좋은 봉인 된 배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기 감지기의 경우). [Gelmi]는 최근 그의 일산화탄소 탐지기에서 배터리를 교체해야했습니다. 이는 매우 드물게 일어나는 일과 그가 생각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가 드물게 바뀌어야하는 경우 장치의 전원을 공급하기 위해 에너지를 수확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까?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전력선에 퍼치는 스파이 새처럼 인덕턴스를 사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대신에 그는 뜨거운 물 스피 곳을 사용하여 열을 잃어 버렸습니다. 위의 욕실에서 펠티에 장치를 푸티에에 첨부 한 그의 테스트 장비를 볼 수 있습니다. 뜨거운 물을 켜면 수도꼭지도 가열됩니다. 수도꼭지 온도와 주변 온도 간의 차이는 소량의 전력을 발생시킵니다. 이것은 적절한 소스이지만 탐지기가 필요로하는 전력량을 줄일 수있는 경우에만 적합합니다. 이 모험은 토끼 구멍을 사용하여 센서가 가능한 가장 낮은 소비 수준에서 신뢰성을 어떻게 발전 시키는지에 대해 배웁니다.

수도꼭지 응용 프로그램은 특이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천연 가스 온수기를 사용하면 근처의 일산화탄소 탐지기를 원할 것입니다. 펠티에를 유출에 부착하고 집에서 뜨거운 물을 열 때마다 시스템이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