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정부는 중국 정부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들에 대한 통제력을 더 많이 원하기 때문에 중국 Huawei Mate 9

June 27, 2023 0 By vhemf

에 Google Apps를 설치하십시오. 중국은 Sina, Baidu 및 Tencent와 같은 현지 선수들에게 10 억 달러의 회사로 발전하기 위해 공간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정부는 순환하는 정보를 더 잘 제어하고 사용자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기를 원합니다.

중국은 민주주의 국가가 아니며 중국인들은 정부가 사용하기를 원하는 서비스를 사용해야합니다. 결과적으로 Google 및 Facebook과 같은 미국 기반의 기술 대기업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없습니다. 이제 중국에서 안드로이드 폰을 구매하고 Google Play 스토어, Gmail 등과 같은 Google 서비스를 사용하려는 경우 장치에 해당 앱이 사전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모든 중국 전화 제조업체는 Google Apps없이 Android 스마트 폰 및 태블릿을 배송합니다. Google은 Android를 소유하고 있지만 사실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Google Apps를 얻으려면 Google Apps 패키지를 별도로 플래시해야합니다.

이제 중국에서 Huawei Mate 9를 구매 한 경우 Google Apps가 사전 설치되어 있지 않아야합니다. Gmail, Play Store, Drive 등과 같은 중요한 앱이없는 Android 휴대 전화에 정말 이상하게 들립니다. 고맙게도, XDA 회원 AJSMSG78은 Google 앱을 Mate 8의 미국 변형에서 Google 앱을 끌어 내고 수정하여 Google 앱을 설치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중국 화웨이 메이트 9.

따라서 중국 Huawei Mate 9에서 Google 앱을 즐기려면 아래에서 제공된 Zip을 다운로드하여 추출하고 앱을 장치의 System> Priv-App Directory에 복사하여 파일 권한을 0755로 설정하십시오. ZIP는 플래시가 가능하며 사용자 정의 복구를 사용하여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중국 Huawei Mate 9 용 Google Apps 패키지 다운로드 9

mate_9_gapps.zip

위의 zip 파일은 복구 가능하지 않습니다. zip을 추출하고 내용물을 휴대 전화에 복사 한 후 루트 파일 관리자를 사용하여 휴대 전화 시스템에 복사해야합니다. 이는 Huawei Mate 9가 휴대 전화에 루트 액세스 권한과 TWRP가 설치되어 있어야하거나 최소한 루트 권한이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자세한 안내서 참조 : Android 장치의 파일 권한 수정

TWRP를 통해 중국 Huawei Mate 9에 Google 앱 설치

Mate_9_GAPPS.ZIP를 휴대 전화로 복사하십시오.

Mate 9를 TWRP 복구 모드로 재부팅하고

설치 옵션을 누르고 mate_9_gapps.zip으로 이동하십시오.

파일을 플래시 한 다음 Wipe Cache/Dalvik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마지막으로 휴대 전화를 재부팅하십시오.

그게 다야!

중국 Huawei Mate에서 Google Apps를 추진합니다 9

또는 아래에 주어진 지침을 사용하여 Google 앱을 휴대 전화로 수동으로 푸시 할 수 있습니다.

mate_9_gapps.zip을 다운로드하여 추출합니다.

추출 된 폴더를 휴대 전화로 복사하십시오.

장치에 루트 브라우저 앱을 설치하십시오. [GooglePlay URL =””/]

또한 BusyBox를 설치하고 앱을 열고 스크립트를 설치하십시오. [GooglePlay URL =””/]

이제 루트 브라우저를 열고 프롬프트가 발생하면 루트 권한을 부여하고 Google 앱을 복사 한 위치로 이동하십시오.

mate_9_gapps 폴더의 파일을 하나씩 탭하고 누르고 루트 스토리지의 System> Priv-App 폴더로 이동하십시오.

파일을 복사 한 후 각 파일을 하나씩 탭하고 권한 옵션을 탭하여 0755 (RWE R-E R-E)로 설정하십시오.

모든 복사 된 파일에 대한 파일 권한을 설정하는 경우 루트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전화를 재부팅하십시오. 휴대 전화를 재부팅하지 않으면 새로 설정된 권한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완료! 중국 Huawei Mate 9 부츠가 올라 가면 Google Apps가 설치됩니다. 즐기다!

다음 읽기 : Windows / Mac / Linux / Android에서 MD5 체크섬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