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October 2022

가장 큰 아마추어 제작 된 액체 연료 로켓 엔진

을 지난 4 월에 발사하는 테스트, 우리는 코펜하겐 서브 바르비알에 의해 개발 된 매우 뛰어난 로켓 엔진의 바람을 잡았습니다. 이 엔진은 이번 주말에 테스트 패드에 있으며 비디오는 믿을 수 없으며 실제 테스트를 위해 20:30으로 건너 뛰기입니다. 코펜하겐 서브 비트 팀은 65 킬로 뉴턴 알코올뿐만 아니라 액체 산소 연료 로켓의 성공적인 시험 발사를 끌어 냈습니다. 마지막으로…

By vhemf October 29, 2022 0

더 많은 DIY 솔더 플럭스

[Gushh]는 자신의 로진 기반 솔더 플럭스를 만들기위한 가이드를 썼습니다. [Stephen]에 따르면, 아이디어를 보냈고이 방법을 시도한 사람은 잘 작동합니다. 저렴하지만 PCB에서 사용한 후에 조금 정리해야합니다. 자신의 액체 또는 페이스트 플럭스 : 로진과 용제를 만드는 데 두 가지 재료 만 필요합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균열이있는 로진은 여러 소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플럭스가 음악 가게에서 공급되는 곳에서 동일한…

By vhemf October 27, 2022 0

로봇 문신 아티스트

여기에 우리가 보지 못한 것으로 믿지 않은 것입니다 : 사용자의 팔에 문신으로 컴퓨터를 그리는 로봇. 로봇의 기본 스타일은 두 축을 따라 선형으로 움직이는 프레임뿐만 아니라 3 분의 1 회전을 회전시키는 프레임입니다. 문신 스타일은 3D 모델링 프로그램으로 가져 오기도뿐만 아니라 일부 모터뿐만 아니라 마이크로 컨트롤러의 도움을 받아 문신을 암 으로봇으로 끼워 넣을 수 있습니다. 팔은 일상적인…

By vhemf October 27, 2022 0

라스베리 PI Bitcoin Miner

마이닝 비트 코인은 바보의 심부름이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하드 코어 광부가 곡선을 앞두고 유지할 수있는 새로운 하드웨어가 나오는 새로운 하드웨어가 있습니다. 하나의 하드웨어 하나는 FPGA만큼 빠른 것처럼 새로운 사용자 정의 ASIC 가제트입니다. 이러한 ASIC 가제트는 큰 USB 엄지 드라이브처럼 보이는 매혹적인 번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오늘 광산에서 활용 된 최고의 그래픽과 유사한 매우 비슷한 요금으로…

By vhemf October 23, 2022 0

금요일 해킹 채팅 : Fran Blanche

가있는 Antiquated Technologies Anstiquated Technologies에서 해킹 채팅을위한 금요일 에이 금요일에 가입하십시오. 매주 금요일, 우리는 하드웨어 장면에서 누군가를 둥실뿐만 아니라 키보드 앞에서 그들이 작업하는 일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고대 기술, 홀수 전자 제품,뿐만 아니라지면에서 하드웨어 사업을 구축하는 것이 무엇이든지 가기 위해 [Fran Blanche]와 함께 말하고 있습니다. 누가 [Fran Blanche], 당신은 물어볼 수 있습니까?…

By vhemf October 18, 2022 0

2013 Layerone Badge 해킹 경연 챔피언

[Dynotronix] 그는 2013 Layerone Badge 해킹 콘테스트에서 우승 한 뉴스를 공유하기 위해 작곡했습니다. 그레이트 뉴스 외에 그는 배지 해킹에 대한 설명을 포함 시켰습니다. 우리는 짝수 일 전에 배지에 포함 된 하드웨어를 훌륭하게 보았습니다. 두 개의 IC에 의해 구동되는 둘레 주위에 48 개의 LED에 대한 발자국이있는 것으로 유의하십시오. 위의 그림을 보면서 [dyno]는 그 유형의 유형을 채우지…

By vhemf October 17, 2022 0

놀라운 활 선반 모로코

에서는 활 선반은 상당히 오래된 기본입니다. 활은 현대 선반처럼 도구를 사용하여 도구를 사용하여 도구를 사용하여 목재 블록을 회전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한 방향으로 회전하는 대신 나무가 진동하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결과는 매우 부드럽습니다. 이 거리 공급 업체가 활 선반으로 자신의 기술을 보여 주면서 시계하십시오. 나는 그가 발을 얼마나 잘 사용하는지 훌륭하게 알게됩니다. 당신은 그가 이것을 아주 오랫동안…

By vhemf October 13, 2022 0

Beaglebone Black은 TI에서 핸드 헬드 전통적인 게임 콘솔

이됩니다. 2013 년 인턴 스타일의 도전은 TI의 인턴이 약간의 상품을 위해 공학 근육 질량을 구부릴 수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타일은 실제 제품으로 바뀌 었습니다. 우리는 [Max]를 믿을 수 있습니다 [Max]는이 팔전지 Linux 보드를 빈티지 게임 시스템으로 바꾸는 비글 비폰 블랙에 추가 기능을 믿을 수 있습니다. 개발은 [Max]의 초기 MSP430 런치 패드 게임 팩, VGA 출력뿐만 아니라…

By vhemf October 2, 2022 0

Hackaday 링크 : 2013 년 6 월 16 일 일요일

여름은 [EVERST X] 여름뿐만 아니라 잔디뿐만 아니라 범위를 연장하는 무선 헤드폰 안테나 해킹 덕분에 7.1 채널 쾌락에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Kevin]은 훨씬 더 나은 역방향 지오 캐시 박스를 개발하려고합니다. 그가 개선하고있는 GPS가 아니며 래칭 메커니즘입니다. 그는 단일 서보에 의해 작동되는 4 개의 선형 래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깜박이는 불빛없이 링크가 게시 된 링크는 무엇입니까?…

By vhemf October 2, 2022 0

자신의 전자 어린이 장난감

을 만드십시오 [MIRIA Grunick ‘s] 아들 조카는 2 살입니다. 장난감 통로에서 그 연령대의 다양성을 보면서 우리는 광고를위한 저렴한 전자 물건의 산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제조 업체는 요즘 모든 젊은이들을위한 소음 업체들뿐만 아니라 LED를 벼루기 쉽습니다. 그러나 [미어 (Miria)] 왜 그만 그를 자신을 만드는지 믿었 니? 그녀는이 전화를 깜박이는 상자를 부릅니다. 그것은 몇 가지 버튼으로 관리되는…

By vhemf October 1, 20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