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큰 아마추어 제작 된 액체 연료 로켓 엔진

October 29, 2022 0 By vhemf

을 지난 4 월에 발사하는 테스트, 우리는 코펜하겐 서브 바르비알에 의해 개발 된 매우 뛰어난 로켓 엔진의 바람을 잡았습니다. 이 엔진은 이번 주말에 테스트 패드에 있으며 비디오는 믿을 수 없으며 실제 테스트를 위해 20:30으로 건너 뛰기입니다. 코펜하겐 서브 비트 팀은 65 킬로 뉴턴 알코올뿐만 아니라 액체 산소 연료 로켓의 성공적인 시험 발사를 끌어 냈습니다.

마지막으로 TM65 엔진을 보았을 때 Copenhagen 하원의 스타일 플로어에 앉아있었습니다. 이 계획은 알코올 연료뿐만 아니라 헬륨에 의해 LOX 가압을 이용한 엔진을 종결시키는 것이었지만, 그 계획은 질소를 가압으로 이용하기 위해 변경되었다. 정적 테스트는 엔진을 대단히 성공적으로 프리젠 테이션했지만 슬프게도 챔버 압력 (그리고 그 이유 추력의 경우)은 팀이 다음 테스트를 위해 헬륨으로 되돌아 가게 될 것입니다.

TM65의 매우 성공적인 테스트 덕분에 코펜하겐 서브 비호 (Copenhagen) 하원은 올해 후반에 따뜻한 부스터를 소개 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으로 새로운 지역 캡슐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공간으로 여행을 할 사고 테스트 더미가 있더라도, 우리는 비행 비디오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휴식 후 TM65 테스트 발사의 몇 가지 훨씬 더 (abridged)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