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전자 어린이 장난감

October 1, 2022 0 By vhemf

을 만드십시오 [MIRIA Grunick ‘s] 아들 조카는 2 살입니다. 장난감 통로에서 그 연령대의 다양성을 보면서 우리는 광고를위한 저렴한 전자 물건의 산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제조 업체는 요즘 모든 젊은이들을위한 소음 업체들뿐만 아니라 LED를 벼루기 쉽습니다. 그러나 [미어 (Miria)] 왜 그만 그를 자신을 만드는지 믿었 니? 그녀는이 전화를 깜박이는 상자를 부릅니다. 그것은 몇 가지 버튼으로 관리되는 꽤 LED로 채워진 아크릴 인클로저입니다.

그것은 하프 로트의 활기찬 버튼, 측면의 모드 선택기와 on / off 스위치를 화면에서 두드리는 청소년 3 보드에 의해 구동됩니다. 가젯은 USB를 통해 재충전하는 리튬 배터리로 작동합니다.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개별적으로 어드레싱 가능한 RGB LED가 안에있는 스트립이 있습니다.

데모는 사람 모드를 사용하여 단추 색을 눌러도뿐만 아니라 LED 수정을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페이드뿐만 아니라 스크롤과 같은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그녀는 마찬가지로 장난감이 히메로 자랄 수 있음을 고려할 수있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마도 Simon States 게임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그녀는 정말로 자신을 위해 프로그래밍의 펀더멘탈을 발견하기 위해 그것을 활용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