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벙어리 터미널

February 6, 2023 0 By vhemf

으로 재미있게 재미 있으면 [Morgan]은 오래된 직렬 터미널을 원합니다. 행운의 뇌졸중에서 Quelab Hackerspace에서 그의 친구 중 한 명은 콜렉터에서 놀라운 ADM-3A 터미널을 득점했습니다. 역사적으로 중요한 컴퓨팅 및 UNIX 역사이므로 확실히 [Morgan]이 작동해야했습니다.

ADM-3A 터미널은 잘 알려진 DEC VT-100 터미널을 전하고 있지만 [MORGAN]의 새로운 획득은 RS-232를 말하고 있기 때문에 그는 훨씬 더 현대적인 상자 중 하나와 함께 일하기 위해 좋은 샷을 얻었습니다. …에 그는 Windows 노트북을 VM에서 FreeBSD로로드하여 터미널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필요한 유일한 추가 하드웨어는 직렬 케이블 TV 및 DE9-DB25 직렬 어댑터에 대한 USB였습니다.

Quelab의 텔레타이프 ASR-35로서 놀랍거나 놀랍거나 큰 소리로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고대 하드웨어는 일부를 보는 것이 훌륭합니다.
사용. 최상의 [Morgan]은 VI와 물론 Zork를 재생하는 파일을 편집하고 있습니다. 이 오래된 멍청한 터미널에 남아있는 삶이 많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잠시 동안 오래된 VT-100을 검색 한 후, 나는 내가 꽤 질투심을 갖고 있다고 말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