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April 2022

실제로 요리하는 안테나

[9A4OV]는 HAKRF 보드와 NOAA 19 위성을받을 수있는 LNA를 사용하여 수신기를 설정합니다. 물론 수신기는 안테나가 필요하며 요리 냄비를 사용하여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안테나는 적어도 실내에서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일합니다. 그는 더 나은 리셉션을 얻기 위해 조정하기를 희망합니다. 당신은 아래의 안테나의 비디오와 결과적으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위성은 자동 화상 전송 (APT)보다 높은 이미지 품질을 제공하는 고해상도…

By vhemf April 24, 2022 0

이 CD 보석 케이스는 디스크없이 음악을 재생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배터리를 찢어 버리고 싶어하는 2 비트 엉덩이의 Soundbites가있는 끔찍한 인사말 카드를 들었습니다 … 그러나 홀 마크는 마침내 기술을 따라 잡고 있습니다. 이제 카드에 실제 음악을 포함하여 약 10 초 만있을 수 있지만 이봐 요, 그것은 한 걸음입니다! 그들은 여전히 ​​꽤 예쁘고, 우리는 누군가에게 가청 인사말 카드를주는 최적의 상황을 지시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신하지 못해,…

By vhemf April 24, 2022 0

Bluetooth를 사용하여 차고를 열뿐만 아니라 차량을 원격으로 시작하십시오

지시대 개인 [Tcollinsworth]는 Android 현명한 전화의 거대한 팬입니다. 그는 사실상 그와 함께 그와 함께 가져옵니다. 그래서 그는 가능한 한 많은 집 전자 제품을 가능한 한 많은 집에서 통합하는 것이 굉장합니다. 그의 차고 문 오프너는 단순한 충분한 목표물뿐만 아니라 차고에 있던 동안, 그는 자동차의 원격 시동기를 해킹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그가 선택한 블루투스 보드에 특히 데이지 ON…

By vhemf April 20, 20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