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CD 보석 케이스는 디스크없이 음악을 재생합니다

April 24, 2022 0 By vhemf

우리는 일반적으로 배터리를 찢어 버리고 싶어하는 2 비트 엉덩이의 Soundbites가있는 끔찍한 인사말 카드를 들었습니다 … 그러나 홀 마크는 마침내 기술을 따라 잡고 있습니다. 이제 카드에 실제 음악을 포함하여 약 10 초 만있을 수 있지만 이봐 요, 그것은 한 걸음입니다!

그들은 여전히 ​​꽤 예쁘고, 우리는 누군가에게 가청 인사말 카드를주는 최적의 상황을 지시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신하지 못해, [Dmitry Grinberg]는 그가 특징보다 더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우리는 동의하다. 그는 CD 보석 케이스를 사용하여 새해 인사말 카드를 만들었습니다. 그가 내부에서 포장 한 것은 꽤 믿을 수 없습니다.

케이스가 열리면 완전한 충실도로 전체 길이의 노래를 연주합니다. 다음 번에 그것을 열면, 그것은 자신의 마이크로 SD 카드 300 곡 라이브러리에서 새롭고 무작위로 무작위로 재생할 것입니다.

그는 아날로그 뮤지컬 선량을 출력하기 위해 64MHz 및 32KHz에서 32kHz로 클럭 된 두 타이머를 사용하는 Attiny85를 사용 하여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그는 또한 얇은 Li-Po 배터리가있는 경우 MicroSD의 음악 파일을 교환 할 수 있도록 SD 카드 어댑터와 스피커 플러스 앰프가있는 SD 카드 어댑터가있는 경우 마이크로 USB 충전기를 포장했습니다. 닫을 때 당신은 사건에 대해 다른 것이 있다고 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꽤 놀라운 프로젝트. 그리고 당신이 자신만의 시도에 관심이 있다면 그는 코드를 던졌습니다.

훨씬 더 많은 미니멀리스트 회로의 경우, 실제로 벨 마크 오퍼링보다 실제로 더 적당 할 수있는 단일 칩 인사말 카드는 어떻습니까? 또는 가장자리 조명 된 뮤지컬 인사말 카드로 훌륭한 시각적 효과를 던지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