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August 2022

Lego 세트에 OLED 추가

확실히 매우 강력하고 눈에 띄는 레고 독재자는 기차를 제 시간에 실행할 수있는 것 이상이지만 LEGO 시민들이 어떻게 생활의 이점을 실현하는 방법을 어떻게 만들 수 있습니까? 당신의 정권하에? 물론 OLED 레고 기차 일정으로! [DAN] Adafruit에서 매우 작은 OLED 디스플레이를 LEGO 설정으로 인터페이스하는 데있어 훌륭한 가이드를 함께 사용하여 일정에 어떤 열차가 어떤 열차가 어떤 열차로 향하고 있는지를…

By vhemf August 30, 2022 0

밀 CPU 설계

는 본질적으로 데이터를 계산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제한된 데이터 세트에서 매우 특수화 된 기능을 수행하는 칩인 DSP를 사용합니다. 이들은 매우 싸고 와트 당 현저한 성능을 가지고 있지만, 전혀 일반 계산을 할 수는 없습니다. 범용 컴퓨터를 개발하려면 X86, PowerPC 또는 다른 유형의 진정한 efefy CPU 아키텍처 중 하나의 SuperScalar 프로세서 또는 유형의 수치를…

By vhemf August 27, 2022 0

빛나는 풍선 Blimps

다음 Soirée를위한 깔끔한 디자인을 찾으려고합니까? Radiant Balloon Blimps의 떠있는 함대는 정확히 어떨까요? [Kensho Miyoshi] – 하루 해킹 방문객 – 도쿄의 예술 설치 일이 필요하며, 그는 이러한 창조적 인 빛나는 풍선 블리프를 생각해 냈습니다. 그들은 프로펠러, Arduino Pro Mini, LED, Courts뿐만 아니라 물론 초음파 센서가있는 작은 모터를 보유하고있는 일상적인 풍선의 바닥에서 매달려있는 작은 곤돌라를 만듭니다. 그들은…

By vhemf August 25, 2022 0

비글 보드 -XM

[MATLO]로 USB 스니핑 BeaGleboard-XM을 사용하여 USB 스니핑 작업을 공유합니다. USB 스니퍼가있는 패스를 개발하기 위해 하드웨어의 비 XM 버전을 사용하여 2010 년부터 코드 작업의 Google Summertime에서 개발합니다. [MATLO]은 그때 그때까지 일할 수 없었지만 최근에 프로젝트를 다시 방문했습니다. 그는 정상적으로 일부 스크립트를 정리하고 다른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끌어낼 수 있도록 조금 더 쉽게 만들었습니다. 위에 본 ARM…

By vhemf August 25, 2022 0

Hackaday Prize Entry : 납땜 인두 팁

을위한 OLED 디스플레이 케이블의 한쪽 끝을 스위치에 납땜하는 경우 해킹의 다음 단계로 이동하여 케이블의 다른 쪽 끝을 더 많은 온도 민감한 핀으로 납땜하십시오. 11 6847 비디오 칩에서. 납땜 펜의 목표 온도를 낮은 것으로 설정합니다. 솔더와 똑같은 손의 핑키 손가락 사이에 솔더 사이에 개최되는 솔더와 함께 주석 도금 케이블의 끝을 설정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어느 것인지를 이해하는…

By vhemf August 23, 2022 0

게이머를위한 수동 변속기

스틱 시프트가 손에서 가장 잘 기분이 좋지 않으면 변화를위한 시간입니다. 이 해킹은 기어 시프터로 Hoopty의 센터 콘솔에 게임 조이스틱을 둡니다. [ILIAS]는 약 1991 년부터 조이스틱을 사용하여 재고 시프터를 대체했습니다. 이 일이 X-Wing vs. Tie Fighter를 재생하는 많은 것을 활용할 때 우리의 기억을 조깅합니다. 어린 소년 우리는 그 사람을 연주하는 데 톤의 시간을 흘리었습니까! 그는 정말로…

By vhemf August 23, 2022 0

BlueScripts는 Android에서 Bluetooth 컨트롤을 조금 더 쉽게 쉽게 만듭니다

. 여기에는 Android 기기를 사용하여 프로젝트를 제어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Bluescripts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사용할 수있는 무료 앱으로 사용자 정의 가능한 메시지를 보내는 인터페이스를 조금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Bluetooth 수신기가있는 경우 Android 기기의 XML 파일에 MAC 주소를 넣는 것만 큼 쉽습니다. 해당 파일의 각 태그에는 이름이뿐만 아니라 대상의 주소와 전송해야 할 메시지가…

By vhemf August 13, 2022 0

Multirotor Aircraft

의 해리어와 같은 틸트 스러스트는 기존의 Quadcopter가 6 자유도의 자유를 달성하기 위해 개발됩니다. 3 번의 번역 및 3 회전 및 이들이 수동으로 초보자에게 도전을 할 수 있습니다. 헥사 코프터는 더 높은 가격에 더 나은 안정성과 비행 속도를 제공하지만 비행기 컨트롤러는 조금 더 복잡해집니다.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이어지는 스위스 연방 기술 연구소 (Eth Zürich) 및 취리히…

By vhemf August 6, 20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