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June 2022

CNC Zen 원 예

Baltimore의 Harford Hackerspace, 메릴랜드는 레드 불 창조 콘테스트를 위해 제작 된 젠 가든 (Zen Garden)으로 공개되었습니다. 그것은 DIY 3D 프린터로 실망감을 덜어주는 CNC 생성입니다. 하드웨어 쪽에서 메이커의 기초는 샌드 박스 역할을합니다. 매체의 오른쪽 곡물 크기를 찾는 것은 빌드의 훨씬 더 힘든 부분 중 하나였습니다. 스타일러스는 CNC 빌드에서 갠트리를 사용하여 세 축을 따라 구동됩니다. 풀리와 일부…

By vhemf June 20, 2022 0

생명 크기의 핀볼 드롭 타겟

[Bob]은 Pinball-drop-style을 빌드하고 자신의 권총으로 연습하면서 사용할 수있는 핀볼 드롭 스타일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의 첫 번째 아이디어는 목표물이 9 mm 탄약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히 튼튼하게 만드는 것이었고, 그는 틀에 대한 목표와 11 게이지 강철 튜빙을위한 1/2 “두꺼운 강철을 사용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나 표적은 50 파운드의 무게를두고 공압 액추에이터가 들어 올릴 수있는 것보다 더 무게가있었습니다. 그는 1/4 “강철을…

By vhemf June 16, 2022 0

VFD 해킹

[mostafa]는 약간 피곤했을뿐만 아니라 손상된 DVD 플레이어가 주위에 앉아 있었기 때문에 기계의 LCD 패널 틱을 만들기 위해 무엇이든지 알아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가 그것을 열었을 때, 그는 그것이 LCD 패널이 아니었다. 그것은 VFD였다. ET16312N VFD 드라이버가 관리하려면 일곱 섹션 스크린을 사용하여 인터넷을 파고 칩의 데이터 시트를 발견 할뿐만 아니라 인터넷을 파고 들었습니다. 문서를 확인한 후 그는 긍정적이었습니다.…

By vhemf June 8, 2022 0

어두운 메시지 보드

의 레이저 충전 된 글로우 레드 불 창조 콘테스트 의이 항목은 레이저를 사용하여 글로우 인 – 어두운 메시지 보드를 충전합니다. 개념은 우리가 몇 번 전에 본 것입니다. 광이 인광 표면을 자극 할 수 있기 때문에, 그 표면을 통해 빛의 픽셀을 움직이는 것은 페이딩 트레일을 남깁니다. 가장 최근에 우리는 회전 링 메시지 보드를 보았습니다. 이 콘테스트…

By vhemf June 7, 2022 0

휠이없는 게임 스티어링 휠 컨트롤러

이 프로젝트는 우리가 트론의 가벼운주기를 생각하게합니다. 알다시피, 자전거는 지팡이를 잡은 후 라이더 주위에 형성됩니다. 확실히 당신은 얇은 공기에서 차 형태를 보지 않을 것이지만,이 운전 컨트롤러는 경주 게임을 통제 할 수 없도록 당신이 아무 것도 없게합니다. Kinect를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본문을 매핑하고 움직임을 모션 제어로 변환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폴드 아래에 내장 된 데모 비디오는 보정…

By vhemf June 6, 2022 0

전기 프라이팬 리플 로우 솔더링 가이드

리플 로우 프로세스 동안 솔더 페이스트를 보여주는 매크로 비디오에 거대하게 그려지는 비밀이 아닙니다. 이 전기 프라이팬 리플 로우 가이드는 우리가 첫 번째 타이머와 베테랑 모두에 대한 귀중한 아이디어를 포함하여 Jonesin였습니다. 우리가 무엇을 말하는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이 이미지 맨 위에있는 회색 페이스트를보십시오. 그것이 가열되면서 이미지의 하반부에서 볼 수 있듯이 각 구성 요소 아래에 그려집니다. 이 특정…

By vhemf June 5, 2022 0

오류가있는 ESP8266S는 연기를 방출 한 다음 계속 작동합니까?

[Ray]는 약간의 피클에 있습니다. 그가 ESP8266 기반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을 때 모든 것이 잘 나타 났지만, 그 후 그들은 그 중 일부가 뜨겁고 연기를 낼 수있었습니다. 걱정하지 않으려면 오류가있는 구성 요소가 기화되면 장치가 괜찮을 것입니다. 증상은 온보드 레드 파워 표시기 LED 흡연에 있습니다. (아마) 그 일괄 처리가 현재의 제한 저항을 발견 한 일괄 처리를 테스트하면…

By vhemf June 5, 2022 0

종이 공예 발톱

일부 뻣뻣한 종이를 잡고 자신의 종이 발톱을 구축하기 위해 일하십시오. [DOMBEEF]는 앞으로 나아가고 어떤 것에 대해 픽업 할 수없는 그의 이전 디자인으로 불만족했기 때문에 위의 발톱을 재현하기 위해 지침을 게시했습니다. 이 버전은 조금 더 크고 모든 부품을 내부화합니다. 종이 공예가되면 자료 나 도구의 방식이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푸시 핀은 피벗 포인트 역할을하는 클립 및 와이어에…

By vhemf June 5, 2022 0

균형 조정, Cubli

라는 killi 큐브는 Cubli를 만족시킵니다! Cubli는 일련의 자이로 스코프를 사용하는 모서리에 균형을 유지할 수있는 15 x 15 x 15cm 로봇 큐브입니다. 이 일은 다소 인상적이지 못하고있는 취리히 지역에서 관리뿐만 아니라 동적 시스템 연구소에서 2011 년 2 월이었습니다. 우리는 올해 초 CUBLI가 3 차원 프로토 타입뿐만 아니라 끈이 된 3 차원 프로토 타입이었을 때 처음에는 CUBLI가…

By vhemf June 4, 2022 0

On-the-the-the-go 프로그래밍을위한 8 비트 컴퓨터

Commodore 64와 같은 8 비트 컴퓨터에 하나의 단점이 있으면 정확히 휴대가 가능하지 않은 것입니다. 그들의 물리적 크기를 무시하더라도 전력 요구 사항은 일부 종류의 러그가 훨씬 러그의 전력 은행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식성의 문제는 ’70 년대 늦게, 그러나 훨씬 더 현대적인 패키지로 8 비트의 선량을 원한다면 Madman [Jack Eisenmann]의 Duo Travel Computer 등록과 같은 것을 볼…

By vhemf June 4, 20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