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크기의 핀볼 드롭 타겟

June 16, 2022 0 By vhemf

[Bob]은 Pinball-drop-style을 빌드하고 자신의 권총으로 연습하면서 사용할 수있는 핀볼 드롭 스타일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의 첫 번째 아이디어는 목표물이 9 mm 탄약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히 튼튼하게 만드는 것이었고, 그는 틀에 대한 목표와 11 게이지 강철 튜빙을위한 1/2 “두꺼운 강철을 사용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나 표적은 50 파운드의 무게를두고 공압 액추에이터가 들어 올릴 수있는 것보다 더 무게가있었습니다. 그는 1/4 “강철을 사용하여 가중치를 줄이었습니다. 단점은 [Bob]은 .22에 대해 9를 전환해야했다.

모든 것을 제어하는 ​​것은 555 회로입니다. 트리거 될 때, 솔레노이드 밸브가 공압 액추에이터를 제어하는 ​​솔레노이드 밸브를 트립하는 1 초 동안 릴레이를 열어줍니다. 원래 그는 각 대상 아래에서 스위치를 갖고 싶었고, 4 개의 모든 것을 떨어 뜨리고 리셋 회로가 트리거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단순한 솔루션을 만들었습니다. 트리거가 타겟을 재설정 할 때 방탄 버튼을 한쪽으로 효과적으로 해제합니다.

우리의 숫자에 꽤 좋은 샷이 있었지만 적어도 한 번 공압 액추에이터를 때리는 것입니다. [Bob]는 그의 경험에서 총알 튄 자국에서 공기선과 와이어를 보호하기 위해 16 게이지 강판을 추가하여 직접적인 히트보다 위협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