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요리하는 안테나

April 24, 2022 0 By vhemf

[9A4OV]는 HAKRF 보드와 NOAA 19 위성을받을 수있는 LNA를 사용하여 수신기를 설정합니다. 물론 수신기는 안테나가 필요하며 요리 냄비를 사용하여 하나를 만들었습니다. 안테나는 적어도 실내에서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일합니다. 그는 더 나은 리셉션을 얻기 위해 조정하기를 희망합니다. 당신은 아래의 안테나의 비디오와 결과적으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위성은 자동 화상 전송 (APT)보다 높은 이미지 품질을 제공하는 고해상도 사진 전송 (HRPT) 데이터를 전송하고 있습니다. APT는 137MHz이지만 HRPT는 1698 MHz이며 일반적으로 더 나은 수신기 및 안테나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냄비 안테나를 직접 만들기로 결정하면 비 스틱 마감재를 통해 조심스럽게 드릴링 할 것입니다. 폴리머 흄 발열은 PTFE가 거의 600도까지 가열되므로 가벼운 가공이 문제를 일으킬 수 없을 것입니다. 환기에서 일하고 먼지를 흡입하지 못하게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위성 장비는 좀 더 복잡합니다. 한편, 냄비 안테나는 아직 이미지를 디코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과거에 다양한 APT 프로젝트를 보았습니다. 모든 사람은 Pringles Cans에서 만든 안테나를 보았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숟가락과 tupperware에서 벗어난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냄비가 그런 전부는 놀라운 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