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 April 2023

UIRemote : iPhone 용 범용 원격 응용 프로그램

토론토 대학의 연수생 수가 끊어지면 여러 가지 원격이 주위에 누워있는 것에 지쳐 가면서 그것에 대해 뭔가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해당 솔루션은 iPhone 용 범용 원격 응용 프로그램 인 UIRemote의 유형으로 나왔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전화기의 헤드폰 포트에 연결하는 사용자 지정 적외선 어댑터를 사용하는 것 덕분에 iPhone이 적외선 원격에 의해 일반적으로 관리되는 것을 관리 할 수…

By vhemf April 29, 2023 0

AutoFocus Assist Light

[AKI]의 Nikon D2H는 자동 초점 돕는 빛이 없었습니다. 그의 다른 카메라는 그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가이 기능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그는 D2H로 하나를 해킹하기로 선택했습니다. 그는 AF 시스템에 유선하여 셔터 릴리즈가 절반을 눌렀을 때 LED가 전압을 가져옵니다. 회로는 정제가 필요하지만, 그는 셔터 방출 중에 빛이 계속되는 것을 발견했으며 그의 경간 계량에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휴식 후…

By vhemf April 27, 2023 0

7 월 말 Microsoft Sale : Windows 10을 $ 13까지 받고 무료 Windows 11 업그레이드, 28 달러에 사무실을 구입하십시오

. 여기에 당신을 위해 저장하십시오. 이상적으로 우리는 Microsoft의 가장 큰 릴리스 중 일부에 상당한 금액의 돈을 절약 할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지만, 이와 같은 거래는 영원히 매달릴 수 없습니다. 아래로 스크롤하면 최고의 창문과 사무실 가격이 표시됩니다. 귀하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링크를 클릭하고, 할인 코드를 입력하고, 최고의 가격을 얻을 수 있도록 확인하기 만하면됩니다. 더…

By vhemf April 27, 2023 0

안드로이드 장치를 무선 키보드로 바꾸고 마우스

원격 마우스를 안드로이드를 무선 키보드 및 마우스로 변환 흥미로운 것 같아요, 어? 많은 Android 사용자가 이에 대해 알고 있을지 모르지만 여전히 Android 사용자가 장치에 가질 수있는이 멋진 기능을 소개 해야하는 많은 비 기술에 정통한 군중이 있습니다 (iPhone에도). 안드로이드 장치를 소유하는 것은 일종의 보물 상자를 소유하는 것입니다. 다음에 좋은 일이 무엇인지 알 수 없습니다. 무선 마우스를…

By vhemf April 25, 2023 0

Droidviews에서 Lenovo Phab 2 Plus Stock Wallpapers (Full HD)

를 다운로드하면 월페이퍼를 좋아하고 매번 계속 공유합니다. 오늘 우리는 Lenovo Phab 2 Plus Stock Wallpapers와 함께 있습니다. 그러나 월페이퍼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전화 자체에 대한 짧은 소개를하겠습니다. PHAB 2는 거대 할뿐만 아니라 무거운 전화입니다. 실제로, 그것은 당신이 비정상적으로 큰 손바닥으로 축복을 받았고 큰 바지 주머니가 있더라도 붙잡고 가지고 다니는 데 매우 불편한 태블릿입니다. 이 전화는…

By vhemf April 23, 2023 0

Eagle

의 PCB는 보드 홈을 포함하여 가능한 보드 가정뿐만 아니라 비용이 올라갔습니다. 1 인치 스퀘어 보드는 훨씬 더 큰 5cm x 5cm 보드와 동일한 비용이 똑같이 똑같은 돈을 위해 훨씬 더 많은 보드를 얻을 수있는 환상적인 방법을 환상화시킵니다. 복사본뿐만 아니라 붙여 넣기가있는 독수리에서 보드를 판자로 만들려는 것은 이상적인 도구가없는 조직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Victor]에서 환상적인 판넬화 자습서를…

By vhemf April 22, 2023 0

페인트 할 수있는 감마선 신틸레이션 프로브

[PRUTTUMI] 가정은 꽤 멋지게 보입니다. [David], 아버지는 잘 알려진 엔지니어이며 70 개의 특허가 있으며 두 권의 책을 작성했습니다. 그의 오프 시간에 그는 전형적인 조에 실험 물리학을 이용할 수있는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자녀 [Shanni]는 똑같은 책 중 하나를 공동 저술 한 높은 기관 연수기뿐만 아니라 전파 천문학 분야에서는 Quantum 물리학 분야에서 연구 연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By vhemf April 21, 2023 0

Cornell에서 ECE 4760에서 최종 직장을위한 LED 버튼

[Christina]뿐만 아니라 [Joe]는 LED를 입력으로 사용하는 약간의 단일 옥타브 키보드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열쇠를 만들기 위해 63 개의 LED 중 전반적인 63 개를 활용했습니다. 각 필수는 센터가 센서로 사용되는 9 개의 LED로 구성됩니다. 손가락을 놓으면 가벼운 LED가 선택한 손가락을 끈뿐만 아니라 손가락을 표시합니다. ATMEGA 664는 사용자 정의 코드를 실행하여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사이트의 소스 코드를 다운로드하는 것…

By vhemf April 21, 2023 0

Tiny Cooper

해킹 [WAR6763]이 해킹을 우리에게 보내는이 해킹을 통해 작은 쿠퍼에서 앰프를 전원으로 보냈습니다. 분명히, 분명히 잘 잘 생긴 것 외에도, 그들은 마찬가지로 똑같이 유감스럽게 유선합니다. 앰프는 일반적으로 차량 및 트럭이 켜지면 켜져있을뿐만 아니라 점화 또는 스테레오에 배선됩니다. 이상한 배선으로 인해 작은 쿠퍼에서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앰프를 앰프에서 전원을 공급하기 위해 담배 가볍게 사용하지만 [WAR6763]은 다른…

By vhemf April 19, 20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