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간 자동차 엔진을 건설하는 자부형 디젤 ECU

September 9, 2022 0 By vhemf

가 점점 더 복잡 해지고,이 추가 된 복잡성으로 복잡한 컴퓨터 시스템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졌습니다. 이러한 제어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작 한 자동차 제조업체가 매우 신중하게 보호하는 연구 개발의 많은 시간의 열매입니다. 폐쇄 된 시스템을 계산하는 대신 그의 차에 전력을 공급하는 대신 [Synkooppi]라는 이름으로가는 핀란드 해커가 그의 디젤 엔진의 ECU와 함께하기로 결정하여 Arduino보다 작은 훨씬 더 많은 것들로 자신의 것들을 만들었습니다. …에

그의 웹 사이트에서 볼 수 있듯이 [Synkooppi]는 Bosch VP37 또는 다른 인라인 디젤 펌프를 사용하는 디젤 엔진을 제어 할 수있는 Arduino 메가를 사용하여 DIY ECU를 만들었습니다. 지금까지 그는 모든 기본적인 작동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Audi Diesel Motor를 실행하고 제어 할 수있게 해줍니다.

그의 집 놈의 ECU에 관한 많은 세부 사항은 오기가 어렵지만, Satiate Kriquizitive 마음을 돕는 YouTube에 게시 된 일련의 개발 동영상이 있습니다. 여분의 디젤 모터가 주위에 누워있는 것들을 위해 [Synkooppi]는 시도 할 수있는 첫 번째 코드의 첫 번째 릴리스를 만들었습니다.

ECU의 비디오를보기 위해 주위에 붙이십시오.

[고마워, Perh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