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프에서 튜브 암 송신기

July 17, 2022 0 By vhemf

는 일반적인 초기 전자 작업 또는 세트가 수년 동안 인스턴트 영역에 도달 할 수있는 충분한 전력을 가진 작은 방송 송신기의 건물 였지만 더 이상이 아닙니다. 요즘은 거의 확실히 FM 방송 대역 송신기를 의미하지만 초기 수십 년 동안 마찬가지로 AM 방송 대역을 대신 해왔습니다.

Little AM ​​Transmitter의 건물은 전자 디자이너에게 매혹적인 문제를 제공합니다. 단일 트랜지스터 또는 튜브로 AM 송신기를 만드는 것은 매우 간단하지만 좋은 것을 만들기가 더 어렵습니다. 변조는 전체 진폭 범위에서 선형이어야 할뿐만 아니라 그 충격은 오실레이터의 주파수와 FM 왜곡을 일으키지 않아야합니다.

그것은 캠벨의 수프에서 그의 한 튜브가 송신기가있는 튜브가 송신기와 함께 다루어졌습니다. 송신기에 대한 그의 검토에는 그가 직면 한 이슈에 대한 완전한 설명과 그의 스타일이 어떻게 그들을 극복하는지 정확하게 설명합니다. 그의 발진기는 클래스 A 모드에서 바이어스 된 튜브가 가능한 한 사인파 진동을 방지 할 수 있도록 튜브가 바이어스 된 음극 팔로워입니다. 변조는 그가 사용하는 펜던트 튜브의 억압기 그리드가 제공됩니다.

완성 된 송신기는 ICONIC 수프 내부에 장착되어 주전원 변압기가 이동식 바닥 판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연결될 케이블 안테나뿐만 아니라 두 루프뿐만 아니라 양쪽 루프가 있습니다.

이 송신기는 미국에서 비수사 저전력 방송을위한 소위 “파트 15″규칙에 따라 떨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분야의 규정이 아닌 것은 아닙니다. 이 송신기를 개발하면 FCC와 동일한 지역별로의 관심 비율을 그릴 수 없도록하십시오.

이 기사는 소형 브로드 캐스트 송신기에 대해 식욕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전체 크기의 모델과 함께 여기에 하나의 오른쪽 비교 방법은 어떻습니까?

팁을 위해 [2ftg]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