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앱으로 스마트 폰 중독과 싸우십시오

July 11, 2023 0 By vhemf

우리 모두는 스마트 폰에 중독되어 있지만 중독은 그것을 설명하는 작은 단어 일뿐입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 폰을 계속 쳐다보고 아이콘을 클릭하고 화면을 끄고 반복해서 반복합니다. 스마트 폰은 중독을 유지하고 시간을 죽이는 신비한 사이렌과 같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싸움없이 그것을 포기해야한다는 것을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우리는 스마트 폰 중독과 싸우는 데 도움이되는 많은 앱이 있습니다.

많은 연구자들은 이것이 스마트 폰 중독과 싸우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임을 확인했습니다. 물론 전화를 끄고 한동안 따로 보관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단순한 인간이며 약하고 한심합니다. 따라서 중독과 싸우기 위해 몇 가지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 앞으로 스마트 폰 중독과 싸우는 데 도움이되는 가장 좋아하는 앱이 있습니다.

Flipd

Flipd는 직장에서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스마트 폰을 완전히 인수하는 멋진 앱입니다. 휴대 전화를 최대 12 시간 동안 잠글 수 있습니다. 잠금 화면을 기본 옵션으로 바꾸고 문자 메시지에 쉽게 자동 참조를 사용합니다. 앱이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여전히 선택한 번호로 전화를 걸고 전화를 걸 수 있으므로 비상 연락처 목록을 설정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자동 응답을 사용하면 연락을 취하는 사람들을 무시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여 저장 한 시간을 보여줌으로써 동기를 부여합니다.

[GooglePlay URL =””/]
AppDetox

전체 스마트 폰 사용을 타협하고 싶지 않다면 이제 더 많은 치료를받을 차례입니다. AppDetox는 모바일 사용량을 추적하고 작업 해야하는 동안 작업을 유지하고 식히는 시간이되면 자유를 제공하는 아름다운 앱입니다. 따라서 사서함이 손대지 않은 상태에서 사무실에서 YouTube 사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앱 설정은 매우 간단하므로 앱을 열 수있는 횟수, 사용할 수있는 시간, 앱 사용 기간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규칙을 위반하려고 할 때마다 AppDetox는 앱 사용을 높이기 위해 상기시켜줍니다.

[GooglePlay URL =””/]

읽어야합니다
전화 사용 모니터로 스마트 폰 사용을 모니터링하십시오

Forest는 스마트 폰을 피하고 작업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되는 앱입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아무것도’를 통해 스마트 폰에 가상 숲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작업에 집중하고 싶을 때마다 숲에 씨앗을 심고 30 분 동안 전화를 만지지 마십시오. 이시기에 씨앗은 점차 큰 나무로 자라지 만 집중력을 부수고 휴대 전화를 사용하면 가난한 작은 나무가 시들어집니다. 매일, 당신은 나무로 가득 찬 숲이나 시들었던 나뭇 가지를 소유하여 스마트 폰 중독과의 싸움을 나타냅니다.

[GooglePlay URL =””/]
우수한 시간

Quality Time은 스마트 폰 사용, 화면 잠금 해제 및 개별 앱에 대한 특별하고 철저한 분석을 사용하는 기본 앱입니다. 시간별, 매일 및 주간 요약 보고서를 제공하여 모바일 사용을 정확히 찾아냅니다. 습관을 기반으로‘알림’,‘휴식’과 같은 자신의 시간 제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생산성을 손상시키지 않고도 활동을 계획 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스마트 폰 사용의 기본 타임 라인을 제공하여 앱 사용을 보여주고 많은 시간을 낭비하는 위치에 도움이됩니다. 이 기본 앱을 다운로드하고 시간을 먹는 앱을 사용하십시오.

[GooglePlay URL =””/]
오프 타임

이름 자체에서 알 수 있듯이 Offtime은 휴대 전화의 산만적인 기능 중 일부를 차단하여 스마트 폰으로 사용량을 관리하는 기본 앱입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연결을 추적하고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으므로 훨씬 생산성이 높아지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양질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앱은 통화를 차단하고, 맞춤형 자동 참조를 보내며, 발신자 목록에 알리기 위해 부재중 전화 목록을 준비합니다. 스마트 폰 중독과 싸우기 위해 목표를 설정하고 작업 할 수 있습니다.

[GooglePlay URL =””/]
앱으로 스마트 폰 중독과 싸우는 것은 약간 회의적 일 수 있지만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 앱은 실제로 잘 작동합니다.

다음을 읽으십시오
Google 디지털 웰빙 : 알아야 할 모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