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통신 사업자로 주로 이해되는 Vodafone Wise V8 Stock Wallpapers

June 11, 2023 0 By vhemf

Vodafone 다운로드는 서구 국가에서도 스마트 폰을 설립하고 있으며 Vodafone의 최신 스마트 폰은 Vodafone Wise V8으로 명명되었습니다. Vodafone Wise 시리즈 플래그십 스마트 폰.

Vodafone Wise V8의 사양 측면에서, 가제트에는 16 : 9의 요소 비율과 함께 1920 x 1080 픽셀의 해상도를 가진 5.5 인치 풀 HD 화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가제트는 Qualcomm Snapdragon 435 칩셋으로 구동되며 3GB의 RAM과 128GB만큼 확장 할 수있는 32GB의 인테리어 스토리지를 포함합니다.

카메라 부서에서 Vodafone Wise V8에는 전면에 8MP 보조 카메라와 함께 16MP 메인 카메라가 있습니다. Vodafone Wise V8은 Android 7.1.1 Nougat에서 실행되며 가제트에는 3000mAh가 제거되지 않은 배터리 기능이 있으며 전형적인 사용으로 하루를 지속 할 수 있습니다.

Vodafone Wise V8 Stock Wallpapers를 다운로드하십시오

Vodafone은 최근 Vodafone Wise V8으로 명명 된 Vodafone Wise 시리즈의 비즈니스에서 최신 스마트 폰을 소개했습니다. Vodafone Wise V8에 관한 한 Vodafone Wise V7의 후임자이며 Vodafone의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 폰이되었습니다.

Vodafone Wise V8의 출시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우리는 Vodafone이 주로 통신 사업자 인 다가오는 OEM이라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러나 Vodafone은 다른 OEM의 스마트 폰 소개와 동일하게 회사가 가제트 내부에 번들로 제공 된 특수 설계된 재고 월페이퍼와 함께 최신 가제트를 도입했습니다.

Vodafone Wise V8의 월페이퍼 측면에서 Vodafone Wise V8에는 전체 12 개의 스톡 월페이퍼가 있으며 월페이퍼는 1920 x 1080 픽셀의 픽셀 크기로 전체 HD 해상도로 제공됩니다. Vodafone의 현명한 V8과 번들로 제공됩니다.

Vodafone Wise V8에서 재고 월페이퍼를 다운로드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아래 가젯에서 제공되는 12 개의 월페이퍼 각각을 연결하여 이러한 월페이퍼를 살펴보고 가제트로 다운로드하여 가제트에 저장하십시오. 향후 활용을 위해. 그 외에도, 우리는이 가제트에 대한 번들 지퍼 데이터를 가지고 있으며 아래 다운로드 링크 섹션 에서이 월페이퍼의 ZIP 데이터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다운로드하십시오

vodafone-smart-v8-stock-wallpapers.zip | 거울

또한 다운로드

HTC U11 라이프 스톡 월페이퍼

레드 미 5 플러스 스톡 배경 화면

Vivo X5 최대 스톡 월페이퍼

ZTE BLADE V8 스톡 월페이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