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 빨아?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만한 메이커를 개발하십시오

February 12, 2023 0 By vhemf

정보 나이의 아이들은 더 이상 사용하지 않으면 활용도가 부족하기 위해 최악의 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Olin College의 일부 연수생은 혁신을 이용하여 그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사랑스러운 서예를 만들 수있는 CNC 메이커 인 헤럴드를 만족시킵니다.

메이커는 갠트리를 사용하여 X 축을 따라 작곡 아이디어를 단계별로 활용합니다. 유연한 숫자 서예 펜은 세 번째 축을 돌보고, 세 번째 축을 처리하는 스프로킷에 장착됩니다. 장비는 CAD 도면에서 아름답게 렌더링 된 다음 2 학년의 Quintet이 물리적 인 빌드를 시작하기 전에 가장 부드러운 움직임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수정되었습니다.

드라이브 하드웨어는 매우 기본적이지만 탁월한 결과를 만듭니다. 그것은 3 개의 스테퍼 모터 드라이버와 함께 Arduino를 사용합니다. 마찬가지로 하드웨어를 런 웨이 코드에서 보호하기 위해 스위치를 제한합니다. 팀이 만든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텍스트를 붙여 넣을뿐만 아니라 글꼴, 글꼴 스타일 크기, 정렬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텍스트를 G 코드로 변환하고 GRBL 번들이 비즈니스를 돌보는 Arduino.

가제트가 가젯을 놓치지 마십시오. 휴식 후 클립에서 [Langston Hughes] 작업을 작성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