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해킹 채팅 : Hackaday Prize

November 30, 2022 0 By vhemf

Hackaday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구축하기 위해 멋진 경연 대회를 호스팅하고 있습니까? 사실이야! Hackaday Prize는 전 세계의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 창조 된 가장 멋진 하드웨어를 구축하기 위해 Hackaday Community 회원에게 수십만 달러를 수상합니다.

Hackaday Prize는 올해의 여러 주제에 초점을 맞추어 입력 할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걸 끝내고 바닥을 질문하기 위해 열릴 것입니다. 내일, 금요일, 4 월 28 일 정오, 태평양 시간, 우리는 Hackaday.io에서 Hackaday 상을 수상한 채팅을 호스팅하고 있습니다.

이 채팅을위한 우리의 게스트 호스트는 작년의 Hackaday Prize에서 우승 한 프로젝트의 창조주 인 alberto입니다. 그는 작년의 Hackaday 상을 통해 배운 것을 모두에게 말하고있는 해킹 채팅에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운이 좋다면, 그는 우리에게 공급 프레임 디자인 실험실에서 자신의 프로젝트를 건설하는 것에 대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알려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매우 시원하며, 정오, PDT에서 내일 거절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다음을 수행하는 방법입니다.

우리의 해킹 채팅은 Hackaday.IO 해킹 채팅 그룹 메시징에서 라이브 커뮤니티 이벤트입니다.

hackaday.io에 로그인하고 해당 페이지를 확인하고 ‘이 프로젝트 가입’버튼을 찾으십시오. 일단 프로젝트의 일부가되면 버튼이 ‘팀 메시징’으로 변경되므로 해킹 채팅으로 직접 연결됩니다.

내일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원할 때마다 가입하면 커뮤니티가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TINDIE도!

다음 화요일에 우리는 개인이 DIY 하드웨어를 얻거나 판매 할 수있는 온라인 시장 인 Tindie의 판매자를 향한 다른 채팅을받을 것입니다.

이번에는 킥 스타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Zach Dunham]을 이걸로 밧줄로 묶었습니다. 그는 킥 스타터 (Kickstarter)의 디자인 및 기술 홍보 리드이며, 모든 측정 값으로 정말 놀라운 사람이 있습니다.

[Zach]는 킥 스타터 캠페인으로 하드웨어 프로젝트를 돌리는 것에 대한 내용과 아웃을지나갑니다. 놀랍게도, Tindie Sellers와 Kickstarter 사이에 중요한 겹침이 있습니다. 일부 판매자는 Tindie에서 아이디어를 테스트하고 군중 자금 조달 캠페인을 수행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캠페인을 완료 한 다음 초과 인벤토리 또는 두 번째 달리기를 판매하기 위해 Tindie로 가십시오. 어느 쪽이든, 시장 검증을위한 훌륭한 기회가 있거나 단순히 사용하려는 사람들의 손에 기어를 얻는 것입니다.

Kickstarter Chat Action에서 들어가고 싶다면 Tindie Pet Dog Park로 향하십시오. 5 월 2 일 화요일에 Pacific 1시 이전에 프로젝트에 가입하고 언젠가는 언젠가 언젠가는 채팅에 표시하라고 요청하십시오.

HackadayPrize2017은 다음과 같이 후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