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 잠금 화면

April 17, 2023 0 By vhemf

이있는 Android에서 상황에 맞는 앱 바로 가기를 즐기십시오. 우리는 오픈 소스 운영 체제가 가장 강력한 Android 중 하나라고 항상 강조했습니다. 그것은 사물을 활용하고 iOS, Windows Phone 등과 같은 다른 모바일 플랫폼의 개인에게 외계인을 사용하여 놀라운 앱을 만드는 개인 디자이너에게 소스 코드를 제공합니다. 안드로이드는 사람들이 창의력을 발휘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물건을 쉽게 인식하도록 권장합니다. 무료 나라입니다!

오늘 우리가 평가할 앱은 Android가 앱 개발자에게 얼마나 많은 다양성을 제공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또 다른 예일뿐입니다! 이와 같은 앱을 믿는 것은 iOS에서 전혀 즐거울 수 없습니다. 이 새로운 앱을 커버 잠금 화면이라고합니다. 앱은 현재 베타 버전에 있지만 흥미로운 개념을 기반으로하며 그 이유는 매우 매력적입니다. 표지 잠금 화면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제공되지만 미국, 캐나다 및 유럽의 OS가있는 가제트가있는 유럽 만 제공합니다.

Cover는 Android 가제트를위한 쉬운 잠금 화면 교체 앱이지만,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특정 앱을 활용할 때뿐만 아니라 정확하게 어떻게 패턴을 발견 할 수있을 정도로 지능적 일 수있는 능력이 매우 매우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 앱은 특정 장소 나 컨텍스트에서 활용할 수있는 앱으로 휴대 전화 나 태블릿의 잠금 화면을 채 웁니다. 개발자에 따르면 –

커버는 집에있을 때 즉시, 직장 또는 차량에있을 때 즉시 인식하고 각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을 활용하는 앱을 배웁니다. 차에있을 때는지도가 가장 좋습니다. 직장에서 캘린더와 파일은 손가락 끝에 있습니다. 모든 위치에 맞는 벽지뿐만 아니라 맞춤형 링거 볼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잠금 화면에 바로 가기와 위젯이있는 데 새로운 것은 없지만 최고의 앱을 최고의 순간에 가질 수있는 것은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이 앱은 GPS를 사용하여 작업, 집 또는 여행 장소를 발견하고 해당 장소를 기반으로 바로 가기 목록과 앱을 활용하는 빈도를 계속 업데이트합니다. 이런 식으로, 사용자의 습관과 장소는 매우 핵심적인 표지에 있습니다.

커버는 귀하의 처분에 적합한 앱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칭찬할만한 것입니다. 앱 아이콘 위로 손가락을 움직이면 잠금 화면에서 가장 잘 앱을 엿볼 수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 공정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기위한 두 개의 스크린 샷이 있습니다.

커버는 깨끗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매끄럽고 빠른 성능으로 공정한 인식을 남깁니다. 장치의 재고 잠금 화면을 환상적인 대체품입니다. 우리는 모든 사용자 에게이 새로운 떠오르는 별을 제안합니다. Play 스토어에서 완전히 무료로 표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미국, 캐나다 또는 유럽 출신이 아닌 사람들은 지원되지 않는 앱의 앱을 APK 유형으로 다운로드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GooglePlay U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