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 휴대용 TV 회복 레트로 게임 시스템

November 17, 2022 0 By vhemf

[Finnandersen]은 도로의 측면에서 세워진 오래된 TV를 발견했을 때, 그는 자체 존중 / 게임 애호가가 무엇을 할 것인가를했을 때, 그는 그것을 떼어 낸다. 레트로 TV에서 레트로 게임을 사기 위해 구매에서 Retropie를 실행하는 PI 3!

[Finn]은 실제로 작동했음을 깨닫기 전에 TV에서 CRT를 꺼냈습니다. 이미 너무 늦었으므로 [Finn]은 12 “LCD 화면을 구입하여 그 자리에 두었습니다. 그는 CRT가 있었지만 CRT 주위에 아크릴 조각을 성형하고, 일부 절단 및 연삭 후 화면의 공간에 피팅이있었습니다.

[Finn]은 또한 TV의 아이디어가 여전히 텔레비전 신호를 볼 수 있도록이를 좋아했기 때문에 TV 튜너 카드를 얻었습니다. 그것에 몇 가지 모드가 끝나면 TV의 원래 채널 체인저로 카드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그는 Arduino를 사용하여 로타리 인코더의 상태를 읽고 원래 TV를 사용했습니다. 일부 재판과 오류가 발생한 후 [FINN]은 채널 위치를 읽을 수 있었고 Arduino는 구매의 튜너 카드의 채널 위아래 버튼에 신호를 보내 채널을 변경합니다.

다음으로 오디오였습니다. [FINN] TV와 함께 제공된 것보다 멋진 스피커를 찾았으므로 바이 캡처하여 앰프를 추가했습니다. 원래 볼륨 노브는 볼륨을 제어하는 ​​데 여전히 사용됩니다. USB 허브는 TV의 TV의 측면에 숨겨져 있으며, 컨트롤러가 연결할 수 있고 마지막으로 전원 공급 장치가 Raspberry PI와 TV 튜너를 모두 실행하는 12V DC로 변환합니다.

[Finnandersen]은 훌륭한 보이는 빈티지 TV를 재사용하는 훌륭한 레코리 캐비닛을 만들었습니다. 그가 그것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 내기 전에 CRT를 제거했지만 교체품은 예쁜 것처럼 보이는 불행한 일입니다! 그리고 추가 된 이점? 휴대용, 종류입니다. 적어도 CRT가 안에없는 경우에는 훨씬 가볍습니다. 다음은 오래된 TV 안에 또 다른 복고풍 콘솔이 있으며이 게시물은 당신이 손을 잡을 수있는 모든 디스플레이에 라스베리 파이를 연결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