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해킹 채팅 : Fran Blanche

October 18, 2022 0 By vhemf

가있는 Antiquated Technologies Anstiquated Technologies에서 해킹 채팅을위한 금요일 에이 금요일에 가입하십시오.

매주 금요일, 우리는 하드웨어 장면에서 누군가를 둥실뿐만 아니라 키보드 앞에서 그들이 작업하는 일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고대 기술, 홀수 전자 제품,뿐만 아니라지면에서 하드웨어 사업을 구축하는 것이 무엇이든지 가기 위해 [Fran Blanche]와 함께 말하고 있습니다.

누가 [Fran Blanche], 당신은 물어볼 수 있습니까? 그녀는 자기가 가르친 전자 엔지니어, 아티스트, 음악가, 사진 작가, 기계 엔지니어뿐만 아니라 YouTube Vlogger입니다. 그녀는 Frantone Electronics의 창조주 인 쇼핑 기타 효과의 매우 첫 번째 제조 업체 중 하나입니다. 그녀의 peachfuzz는 거기에서 매우 적은 원래 왜곡 / 솜털 회로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부티크 효과 산업의 브라운드 대학교에서 회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Maillardet Automaton에있는 Franklin Institute를 다루고 있으며, 가장 큰 악기 주위를 방황하여 토성 v에서 비행 하드웨어를 딴 적이납니다. Smithsonian의 항공뿐만 아니라 지역 박물관을위한 창고 안에 있습니다.

이 이력서 로이 시원한, 지금은 뭐하고 있니? 그녀는 아폴로 지원 컴퓨터에서 DSKY를 재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DSKY는 Apollo Support Computer의 개별 인터페이스, 멋진 버튼뿐만 아니라 electroluminescent 디스플레이로 박힌 알루미늄 블록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사용자 정의 세분화 된 EL 화면을 포함하여 현대적인 DSKY를 재현하려는 시도는 뒤로 버너에 있었다 [Fran]은 GoFundme의 재생을 위해 돈을 모으고있는 것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모든 것을 적어도 그 gofundme 캠페인을 봐주려면 동기를 부여합니다.

다음은 정확히 무엇을 참여하는 방법입니다.

우리의 해킹 채팅은 Hackaday.IO 해킹 채팅 그룹 메시징에 온라인 이웃 이벤트입니다.

Hackaday.io에 로그인하고 해당 페이지뿐만 아니라 ‘이 프로젝트 가입’버튼을 찾으십시오. 프로젝트의 일부일 때 버튼은 ‘Team Messaging’을 수정하여 해킹 채팅으로 직접 이동합니다.

금요일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원할 때마다 이웃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