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침대 따뜻한 북반구의 대부분을 위해 Chilly Nights

May 3, 2022 0 By vhemf

를위한 관리, 겨울은 지금 당장 전체 스윙입니다. 그것은 길고 쌀쌀한 밤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그의 침대에서 오히려 침대를 얻지 못한다. 그의 불편 함 중 몇 가지를 줄이기 위해서는 합리적인 온도만큼 그의 침대를 얻는 충분한 충분한 일을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우리는이 클리임 중 하나에 있다고 가정합니다. 그는 시스템 관리 및 자동화를 추가했습니다.

원래 컨트롤러는 기계식 전위차계를 사용하여 따뜻한 수준을 설정합니다. [LC] 디지털 전위차계를 추가하여 침대 따뜻한 침대 관리를 통해 자동화를 가능하게하는 실시간 시계를 사용하여 실시간 클록을 사용하여 실시간 클록을 사용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컨트롤러의 원래 성능을 보존합니다. 용량 성 터치 센서가 활성화 될 때 디지털 포텐쇼미터로 오버라이드를 처리하는 Arduino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누군가가 핸드북 관리를 시도 할 때 Arduino가 오버라이드 회로를 끄는 것을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의 소스 코드를 포함 하여이 해킹에 대한 작업 사이트에 대한 약간의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LC] 마찬가지로 이것은 웹과 멀리 떨어져있는 멀리 관리를 가능하게하기 위해 웹에 인터페이스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환상적인 해킹이자뿐만 아니라 그 사람을 난방하는 개념에 객실이 아닌 사람을 가열하는 개념에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