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크기를 최소화하는 방법 – 인터넷 및 오프라인 옵션

May 21, 2023 0 By vhemf

에서 큰 크기 이후 YouTube에 블로그를 게시하는 문제를 처리합니까? 비디오를 위태롭게 할 수없는 상황과 가장 큰 옵션으로 게시 해야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이 시대에는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그러한 상황에서는 고품질의 라인에 적합하지 않고 비디오 압축을 지원하기 위해 비디오 압축기를 요구할 것입니다. 이 게시물은 인터넷에 효율적인 기능을 제공하고 비디오 크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비디오 크기를 최소화 할 수있는 오프라인 옵션을 제공하는 것을 기반으로합니다.

오프라인 옵션 소개 – Wondershare Uniconverter

우리는 먼저 비디오를 최상의 조건으로 압축하는 데 활용할 수있는 오프라인 옵션을 만날 것입니다. Wondershare Uniconverter는 다양한 방식으로 비디오의 고품질을 개선하기위한 효율적인 비디오 관리 도구 세트를 제공하는 올인원 비디오 도구 상자로 이해됩니다.

이 도구 상자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압축하는 동안 마찬가지로 편의상 다른 스타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준수하면 Uniconverter를 사용하여 선호하는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헌신적 인 플레이어와 함께 연주하십시오. 이러한 모든 간식을 계산하면서, 유니컨버터는 편집, 굽기, 녹음, 비디오 관리 및 설정뿐만 아니라 최상의 해상도하에 설정을 설정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무료 비디오 변환기가 사용하는 비디오 압축 기능은 지침뿐만 아니라 개선되었습니다. 사용자이기 때문에 실행 측면에서 매우 유용하고 효율적으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1000+ 스타일의 비디오와 오디오를 압축 할 수 있지만 비디오를 8K 해상도로 압축 할 수있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러나 비디오의 고품질을 위태롭게하지 않고 마크만큼이나 많이 유지하지는 않습니다.

Uniconverter에는 이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선택을 제공하는 몇 가지 압축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고 품질의 브래킷뿐만 아니라 낮은 중간 정도의 중간 정도를 사용하면 이제 압축 선택을 훨씬 더 나은 방법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Uniconverter로 고품질을 잃지 않고 비디오를 압축하는 방법

Wondershare Uniconverter는 비디오 압축을위한 실질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무료 비디오 변환기입니다. 고속 압축에서 여러 비디오를 배치하는 기능을 사용하면 제공된 도구 모음으로 압축 설정을 개인화 할 수 있습니다. Uniconverter는 미리보기 기능을 사용하여 비디오 압축에 대한 적절한 경험이 있어야합니다. 비디오 크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도구를 활용하려면 다음과 같은 단계를 준수하십시오.

1 단계 : Wondershare 비디오 압축기에 비디오를 추가하십시오

Windows 또는 Mac 장치에서 현재 버전의 Waldershare Uniconverter 14를 다운로드하고 설정해야합니다. 출시되면 홈페이지에 존재하는 “압축기”도구로 연결하십시오. 이를 준수하면 개인화 된 설정에서 비디오를 압축하기 위해 새 화면으로 향합니다. “파일 추가”아이콘을 클릭하고 압축하려는 비디오를 가져 오십시오.

2 단계 : 다양한 방식으로 비디오를 최소화하십시오

모든 비디오를 가져 오면 모든 비디오에 인접한 “기어와 같은”아이콘을 클릭하여 모든 비디오에 대한 압축 선택을 개별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새 창으로 향할 때 제공된 옵션으로 “압축 품질”을 정의하십시오. 슬라이더를 사용하고 압축 고품질을 훨씬 더 구체적으로 설정하십시오. 설정에 대해 불확실한 경우 “형식”을 정의하고 결과를 미리보십시오. 완료되면 “확인”을 클릭하여 비디오의 압축 설정을 설정하십시오.

3 단계 : 압축 비디오를 내보내십시오

모든 비디오에 대한 압축 설정을 설정하면 비디오를 특정 위치로 내보내기 위해 “파일 위치 :”를 제공하십시오. 이 비디오를 클라우드에 직접 게시하려면 “클라우드로 업로드”버튼을 사용하고 원하는 클라우드 유형을 선택하십시오. 압축 파일을 내보내기위한 장소를 정의 할 때 “All Start”를 클릭하여 실행하고 비디오를 내보내십시오.

인터넷 옵션 소개 – Media.io

비디오를 압축하기 위해 제공되는 인터넷 옵션으로 이동하면 인터넷에서 유니너버링은 비디오를 신속하게 압축하기위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이전에는 Media.io로 이해되었으며 인터넷 압축 플랫폼 에서이 기능은 비디오 관리 도구의 자세한 목록을 제공합니다. 인터넷 비디오 컴프레서에서이를 통해 여러 편집 기능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비디오를 다른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Media.io는 여러 데이터 형식을 지원하지만 시장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플랫폼에서 훨씬 더 잘 수행됩니다. 이 툴킷은 비디오 편집을 지원할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사진과 사용자를위한 오디오에 적합합니다. 당신은 qu 할 수 있습니다nu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