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 타입 18650 년 세포

July 29, 2022 0 By vhemf

의 프로토 타입 나트륨 이온 배터리는 프랑스 연구원이 18650 년 나트륨 이온 배터리의 프로토 타입을 발표했습니다. 강력한 LED 손전등, 충전식 배터리 팩 또는 일반 레이저 포인터보다 A-Ahem-Ahem을 강화 한 경우 18650 건이가됩니다. 당신은 종종 노트북 배터리를 찾아냅니다. – 무포로 – 테슬라 전기 자동차는 수천 명의 세포에서 달리고 있습니다. 숫자는 이상한 선택처럼 보일 수 있지만 셀 크기 (직경 18mm 및 65mm 길이)에도 매핑됩니다.

배터리는 일반적으로 리튬 이온 기술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리튬은 충전식 세포에 유일한 선택이 아닙니다. 리튬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높은 작동 전압이 있으며 가볍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하나의 주요 단점을 가지고있다. 그것은 상대적으로 희귀 한 요소이다. 나트륨 이온 배터리를 만들 수는 있지만 몇 가지 디자인의 상충 관계가 있습니다. 그러나 나트륨은 리튬 이외에 훨씬 훨씬 많아서 지구의 지각의 약 0.06 %를 나트륨 2.6 %에 비해 만듭니다). 더 나은 여전히 ​​해수는 나트륨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염화나트륨 (우리가 소금이라고 부르는 소금)으로 가득합니다.

연구원은 몇 가지 건설을 계속해서 거래 비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전기 차량으로서의 스테이크가 많이 있으며, 다른 배터리 용도는 향후 몇 년 동안 실질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그들은 90 Wh / kg 에너지 밀도와 2,000 개가 넘는 재충전 사이클 수명을 견적합니다. 비교하면 정상적인 리튬 이온 배터리가 약 1200 개의 재충전 사이클에서 약 110 Wh / kg이고 탑승합니다. 모든 공정성에서는 일부 리튬 이온 배터리 (코발트 리튬 이온과 같은)가 160 개가 넘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해커에게 무엇을 나타내는가? 우리 중 몇 명이 우리 자신의 배터리를 짓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두 번 이상 보았지만). 그러나 우리 중 많은 우리 중 많은 것은 휴대용 전력으로 빌드하며 나트륨 이온은 배터리 아스날에서 또 다른 선택의 여지가 아닌 경우 – 이온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새로운 기술에 대한 짧은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