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 HTC 드로이드 DNA 및 CWM/ TWRP 복구 설치

June 10, 2023 0 By vhemf

드로이드 DNA 부트 로더를 잠금 해제 했습니까? 아직 아님? 우리 가이드를 따라 휴대 전화 잠금을 해제 한 다음 HTC 드로이드 DNA를 루트로 진행하고 CWM 및 TWRP 복구를 쉽게 설치하십시오.

이미 HTC Droid DNA Bootloader의 잠금을 해제 한 사람들은 장치에 CWM/ TWRP를 루팅하고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추가로 읽어야합니다. 미래의 방법은 자체 제작 된 Su Byals Flashable Zip으로 새로운 드로이드 DNA를 루팅하는 데 성공한 XDA의 인정 된 개발자 DSB9938을 기반으로합니다. TEAMWIN Recovery Project (TWRP)를 먼저.

전제 조건

드로이드 DNA와 호환되는 USB 데이터 코드.

위험을 피하기 위해 배터리의 60% 이상.

USB 디버깅을 활성화하십시오.

적절한 HTC USB 드라이버.

왜 플래시 커스텀 메이드 복구인가? CWM 또는 TWRP 란 무엇입니까?

복구는 Linux OS의 매우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안드로이드에서도 회복이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맞춤형 복구는 다른 많은 추가 기능이있는 제조업체의 복구 소스 코드를 기반으로 수정 된 복구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두 가지 인기있는 맞춤형 회수는 CWM (Koush의 ClockworkMod)과 TWRP (Teamwin의 Teamwin Recovery Project)입니다. ROM, 커널 및 기타 애드온을 플래시 가능한 Zip 형식으로 설치하려면 맞춤형 복구를 플래시해야합니다.

응원이란 무엇입니까? 그 이점은 무엇입니까?

루팅은 Android 스마트 폰/ 태블릿 사용자가 Android 서브 시스템에 대한 루트 권한을 얻을 수있는 프로세스입니다. 루팅은 운송 업체 제한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운영 체제를 변경, 제거 또는 설치하는 목적에도 도움이됩니다. 루트 권한을 작동 해야하는 많은 앱이 보입니다. 앱뿐만 아니라 Android 운영 체제를 엉망으로 만들고 싶지만 루트 액세스도 필요한 전부입니다. 따라서 요약하면 장치를 루팅하면 모든 제한 사항이 제거되고 자신의 장치의 마스터가됩니다.

HTC 드로이드 DNA에 CWM/TWRP를 설치하십시오

여기서 우리는 DNA에서 맞춤형 복구를 플래시하기 위해 Fastboot 방법을 암시 할 것입니다.

필요한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부트 로더 모드가 표시 될 때까지 Volume Down + Power 버튼을 누르면 장치를 종료하고 부트 로더 모드로 재부팅하십시오.

USB 데이터 케이블을 통해 장치를 PC에 연결하십시오.

다운로드 된 파일 지퍼를 데스크탑으로 추출하십시오. 이제 데스크탑 자체에“Fastboot”라는 폴더가있어 필요한 모든 파일을 바인딩합니다.

“Fastboot”폴더로 이동하십시오. Shift Cructial + 이상적인 폴더 내부의 빈 공간을 클릭하고“여기에서 명령 프롬프트 열기”를 선택하십시오.

새 명령 프롬프트가 열립니다.

지금까지 모든 것이 동일해야하지만 회복을 깜박이면서 추가로 단계를 다른 분기로 나누었습니다.

Flash ClockworkMod 6.X (CWM)를 입력하려면 다음을 입력합니다.
Fastboot Flash 복구 cwm.img

Flash Teamwin Recovery Project 2.3.2.0 (TWRP)에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FastBoot 플래시 복구 twrp.img

위의 것 중 하나를 선택하고 성공적으로 플래시 한 후에는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Fastboot Reboot-Bootloader

이렇게하면 DNA를 부팅 모드 선택 화면으로 재부팅 한 다음 복구를 강조 표시 한 다음 전원 버튼을 사용하여 선택하여 첫 번째 사용자 정의 복구로 부팅 할 수 있습니다.

뿌리 HTC 드로이드 DNA

[참고 :이 프로세스는 CWM에서만 확인됩니다. TWRP로 깜박이는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전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이미 부트 로더가 잠금 해제되고 맞춤형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맞춤형 복구가 있으므로. 이제 1 분 안에 드로이드 DNA를 근절 할 수 있습니다.

Su Binaries 의이 플래시 가능한 .zip 파일과 Droid DNA의 Busybox를 다운로드하십시오.

USB 데이터 케이블을 통해 대량 저장소 모드에서 장치를 PC에 연결하십시오.

다운로드 한 Su.busybox.installer.zip을 스토리지에 복사/ 붙여 넣으십시오.

모드 선택 화면이 표시 될 때까지 장치 전원을 끄고 Volume Down + 전원 버튼을 모두 누릅니다.

전원 버튼을 사용하여 복구를 강조 표시하고 선택하여 맞춤형 복구로 부팅하십시오.

“sdcard에서 zip 설치”>“sdcard에서 zip을 선택하십시오”> su.busybox.installer.zip을 배치 한 위치에서 선택하십시오.

플래시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지금 재부팅 시스템”을 선택하십시오.

축하합니다! 맞춤형 복구를 쉽게 설치하고 몇 가지 기본 단계로 새로운 HTC 드로이드 DNA를 근절했습니다.

참조 : 최대 TWRP 가이드 – TWRP 복구 기능 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