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CEO 엘론 머스크 (Elon Musk)는 사이버 트럭 (Cybertruck)이 강을 건너 갈 수있을 것입니다

May 27, 2023 0 By vhemf

테슬라 CEO 엘론 머스크 (Tesla CEO Elon Musk) 강을 건너야합니다.

머스크는 그것을 간단히 할 수 있다고 말함으로써 그것을 정량화했지만 여전히 꽤 주장된다.

머스크는 트위터에 글을 올릴 때“사이버 트럭은 보트처럼 간단히 봉사 할 수있을 정도로 방수가 될 것이므로 강, 호수, 심지어 너무 고르지 않은 바다를 가로 질러 갈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방수 사이버 트럭의 배후에있는 전체 아이디어는 SpaceX의 스타베이스와 사우스 파드 드레 아일랜드 사이의 물 몸체를 건너야한다고 전했다. 머스크는 후속 트윗에서“스타베이스에서 사우스 파드레 아일랜드로 가져갈 수 있어야한다.

사이버 트럭이 적어도 1,100 피트 정도의 물을 가로 질러 갈 수 있어야한다는 Electrek은 적어도 거의없는 것 같습니다. 전기 트럭은 시간이 지연되었으며, 자동차는 2023 년 중반에 생산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이버 트럭 (Cybertruck)이 머스크 (Musk)의 주장을 계속 할 수 있을지 여부는 여전히 남아 있지만 트위터의 구매 시도로 보았을 때 소셜 네트워크에서 항상 말하는 것을 따르지는 않습니다.

체크 아웃을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 iOS 16.1 베타 3 출시

나쁜 iOS 16 배터리 수명 배수 배수구 [가이드] 수정 방법

iPhone 및 iPad 상태 업데이트에서 탈옥 iOS 16.0.2

iOS 16 호환 및 지원되는 iPhone, iPad, iPod Touch 장치

iOS 16 숨겨진 기능 : 100+ 변경 사항 Apple은 우리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다운로드 : iOS 16.0.2 OTA 프로필 파일, IPSW 링크 출시

iOS 16 최종 IPSW 링크를 다운로드하고 iPhone 13, Pro, 12, Pro, 11, Pro, XS Max, X, XR, 8, Plus [Tutorial]에 설치하십시오.

Twitter 또는 Instagram에서 우리를 팔로우하고 Facebook 페이지를 좋아하여 Microsoft, Google, Apple 및 웹의 모든 현재에 대한 업데이트를 계속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