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리팝의 루트 모토 G와 Moto X는 Chainfire의 자동 뿌리

March 18, 2023 0 By vhemf

를 사용하여 먼지가 정착되고 있습니다. Android Lollipop은 마침내 공장 이미지를 통해 기존 Nexus 장치에 도착했으며 파티는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많은 OEM이 초대되지 않았지만 그 중 하나는 이번에는 접근 할 수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예, 당신은 그것을 바로 추측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여기서 Motorola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Motorola는 가장 최근의 Android 업데이트에 대한 적시에 출시 계획을 세우는 데 관심이있을 때 다른 OEM에 대해 기준을 상당히 높게 설정했습니다. 그러나 Lollipop을 통해 그들은 스스로 성능이 뛰어 났으며, Android 버전 범프를받은 최초의 양 떼로 알려진 유명한 Nexus 장치조차도 일치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Moto G와 Moto G는 Nexus 장치와 동시에 Android Lollipop 업데이트를 실질적으로 수신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Motorola 기기를 업데이트하고 이제 장치를 루팅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우리는 최고의 재료를 가질 수 있습니다! SUPERSU의 위대한 개발자, 즉 Chainfire는 가장 최근의 Android 5.0 Lollipop에서 실행되는 모든 버전의 Motorola 장치에 대한 일 클릭 자동 뿌리 도구를 공개했습니다! 예, 여러분, 당신은 그것을 들었습니다. 쉬운 방법을 위해 웹을 수색 할 필요가 없으며 다른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도구에는 부트 로더를 쉽게 잠금 해제하고 루트 액세스로 장치에 Supersu를 설치하는 배치 파일 만 있습니다. 공식 CF 자동 뿌리 페이지는 Motorola 장치의 지원되는 버전이 Android 4.4.4 Kitkat이라고 명시되어 있지만 Chainfire의 공식 트위터 거래에서 나오는 트윗은 동일한 버전이 Android 5.0 Lollipop 과도 잘 플레이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다양한 Motorola CF-Auto-Root가 추가되었으며 모든 Fastboot 기반 CFAR은 이제 5.0 Firmwares를 루팅 할 수 있어야합니다.

– Chainfire XDA (@chainfirexda) 2014 년 11 월 14 일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우리 사업을 계속합시다.

경고

이 안내서는 Android Lollipop을 실행하는 모든 Motorola G 및 X 장치에 적용됩니다. 그러나 장치를 루팅하면 시스템이 시스템을 혼란스럽게하고 진흙 투성이의 물로 배출되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또한 부트 로더 잠금을 해제하면 보증도 무효화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긍정적 인 결과를 가진 다양한 장치에서 평가되었지만 프로세스 중에 잘못 될 수있는 일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의 장치에 대한 손상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으며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와 함께 있습니다. 따라서이 설치 가이드를 최대한 관리하십시오!

Moto G 및 Moto X 변형에 대한 CF 루트를 다운로드하십시오

Moto X 2014 XT1097 (Victara_retbr)

Moto X XT1052 (Ghost_retgb)

Moto G 2014 XT1063 (TITAN_RETUGLB)

Moto G 2014 XT1068 (TITAN_RETAILDSDS)

Moto G 2014 XT1068 (Titan_retde)

Moto G XT1031 (falcon_boost)

Moto G XT1032 (falcon_reteu)

Moto G XT1033 (falcon_retbr_ds)

먼저 Motorola 장치의 CF-Autoroot 도구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다운로드 링크는 장치 목록과 함께 위에 제공되었습니다.

요구 사항 및 선구자

장치에 특정 버전을 다운로드 한 후에는 PC에서 Android 용 SDK Platform-Tools 운전 기사를 설정해야합니다. FastBoot 모드를 통해 물건을 깜박이거나 설치하기 위해 장치를 PC에 올바르게 연결하려면 ADB 운전사가 필요합니다.

ADB 및 FastBoot 설정이 완료되면 USB 케이블을 통해 PC에 연결하여 장치 별 USB 운전사를 설치해야합니다. 운전사를 다운로드하고 PC의 장치 관리자를 열고 ‘기타 장치’버튼을 클릭하여 수동으로 설치하십시오. 그런 다음 Nexus 7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운전사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선택하십시오. 나타나는 팝업 화면에서 방금 다운로드 한 Zip 운전사를 찾아 선택하십시오.

기기를 완전히 무효화하고 재고 복구를 깜박임으로써 Pure Stock Android로 되돌아 가야합니다.

광범위한 안내서를 참조하여 ‘개발자 옵션’메뉴에서 장치에서 USB 디버깅을 활성화하십시오.

마지막으로, 개인 데이터를 백업하고 Moto 장치를 사전에 60% 이상 청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CF 자동 뿌리가있는 루트 모토 G 및 Moto X

우선, 장치 시스템 설정을 한 다음 개발자 옵션으로 이동하여 OEM 잠금 해제를 활성화하십시오.

선호하는 폴더에서 장치에 특정 CF-Auto-Root 스크립트 파일을 추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스크립트 파일과 다른 장치에 묵시적 파일을 혼합하면 휴대 전화를 잘 알고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치에 특정한 것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확인하십시오!)

이제 USB 케이블을 통해 PC에 연결하기 전에 ADB 모드 (Volup + Voldown + Power)를 눌러 Motorola 장치를 재부팅하십시오.

연결되면 스크립트 파일을 두 번 클릭하면 팝업이 나타납니다.

이 스크립트는 자동으로 Moto 장치를 한 번에 루팅합니다. 몇 가지 프롬프트가 필수 프레스를 요구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Voila! 끝났어!

이제 Android 5.0 Lollipop에 루팅 된 Motorola 장치가 있습니다! 당신의 cak을 가지고 있습니다nu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