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 된 Luggable PC

January 7, 2023 0 By vhemf

오늘날 정확히 두 가지 유형의 개인용 컴퓨터가 있습니다. 많은 마력, 강력한 GPU 또는 전체 전원 CPU가 필요한 경우 바탕 화면으로 끝날 것입니다. 휴대용 뭔가가 필요한 경우, WIMPY CPU와 underpowered GPU가있는 랩톱을 얻는 것입니다. 역사적으로, The Luggable은 세 번째 유형의 PC가있었습니다. Luggable은 데스크탑 PC로 데스크탑과 모니터보다 약간 휴대 할 수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금 루그할만한 PC 케이스를 구입할 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자신의 하드웨어를 밀어 넣을 수있는 상용 제품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전체 산업이 잊어 버린 폼 팩터입니다.

이제 DIY Luggable PC가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Roger]는 표준 ATX 마더 보드, 풀 사이즈 GPU, 풀 사이즈 전원 공급 장치 및 데스크탑 PC를 오버 헤드 빈에 저장할 수있는 경우에 강력한 데스크톱 PC를 팩합니다.

[Roger]는이 프로젝트에서 잠시 동안 작업 해 왔으며, Reprap Mendel처럼 보였을 때 Hackaday Back에 등장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초기 반복에 대해서는 매우 멋진 힌지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컴퓨터가 사용되지 않을 때 디스플레이를 접을 수있는 매우 멋진 힌지 메커니즘을 포함 하여이 프로젝트의 초기 반복에 대해 중요한 개선이있었습니다. 그것은 흠집을 방지하는 기계적 경이로움입니다. 정돈 된. 나머지 케이스는 2020 개의 알루미늄 압출 중, 필라멘트의 1 킬로그램의 스풀 중에서 구축된다.

이것은 휴대용 케이스이므로 몇 가지 타협이 있습니다. 5.25 “베이, 아니, 3.5″베이, 2.5 “베이가 없습니다. M.2 SSD 및 USB 전원 공급 장치 드라이브가 존재하므로 큰 문제가 아닙니다.

이것은 당신이 다른 곳에서 구입할 수없는 폼 팩터에서 진정으로 환상적인 경우입니다. 여분의 모니터와 약간의 압출이있는 경우, 이것은 자신을 짓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