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프라이팬 리플 로우 솔더링 가이드

June 5, 2022 0 By vhemf

리플 로우 프로세스 동안 솔더 페이스트를 보여주는 매크로 비디오에 거대하게 그려지는 비밀이 아닙니다. 이 전기 프라이팬 리플 로우 가이드는 우리가 첫 번째 타이머와 베테랑 모두에 대한 귀중한 아이디어를 포함하여 Jonesin였습니다. 우리가 무엇을 말하는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이 이미지 맨 위에있는 회색 페이스트를보십시오. 그것이 가열되면서 이미지의 하반부에서 볼 수 있듯이 각 구성 요소 아래에 그려집니다.

이 특정 가이드는 일회용 어셈블리를 목표로하므로 솔더 페이스트 스텐실을 사용하지 않으므로 (우리는 그 달에 더 일찍 훨씬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그것은 대신 이쑤시게 적용 기술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시간이 걸리지 만 상승 여두는 일단 당신이 그 중지를 얻으면 매번 가장 좋은 양의 솔더를 적용 할 것입니다. 모든 구성 요소를 배치 한 후 [매운 횟수]는 매우 신중하게 보드를 전기 프라이팬으로 전송하고 유리 뚜껑으로 덮고 솔더의 지정된 융점 바로 위에있는 온도를 설정합니다.

프라이팬은 저렴한 비용이고 쉽게 찾을 수 있으므로이 유형의 어셈블리에 들어가기 위해 솔더 페이스트를 구입해야합니다. 우리의 유일한 그리게는이 장비로 온도 프로파일을 따르지 못합니다. 이를 위해 일부 PID 제어 하드웨어로 이동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