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거래 : Google Wi -Fi Mesh Router, $ 6 Apple Watch 스탠드, $ 26 Bluetooth Speaker, More

June 23, 2023 0 By vhemf

매일의 또 다른 기술 거래에 대한 또 다른 훌륭한 설치로 돌아 왔습니다. 그렇습니다. 맞습니다. 더 훌륭한 기술 기반 제품이 Heart의 콘텐츠를 탐색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거래가 선반에서 빠르게 날아 가면서 좋아하는 것을 보면 빨리 행동해야합니다.

당신이 우리의 추천을 찾고 있다면, Ravpower FileHub는 27 달러의 가격대에서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일반적인 가격으로 $ 129의 가격으로 100 달러에 불과한 Google WiFi Mesh Networking 라우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ext Up은 24 시간 재생이있는 블루투스 스피커와 $ 26의 가격입니다. 웨어러블을위한 비용 효율적인 도킹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Apple Watch 스탠드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3 개월 Xbox Live Gold 회원을 구독 할 때 무료 $ 10 Xbox 디지털 토큰을 잡을 수 있습니다. 항상 그렇듯이,이 거래는 일반적으로 시간에 민감하고 주식 수준에 따라 선택한 목록에서 선택한 제품을 빨리 잡으십시오. 저축을 즐기십시오!

24 시간 플레이 타임이있는 Anker Soundcore Bluetooth 스피커 ($ 26.99, 일반적으로 $ 79.99)

한 번의 충전으로 24 시간의 재생 시간과 함께 제공되는 Bluetooth 스피커를 원했던 적이 있습니까? 이 멋진 Anker 제품은 Bose와 같이 고급 회사를 사용한 미학 및 제품 디자인과 함께 제공되지만 동일한 향상된 오디오 경험을위한 비용의 일부가 제공됩니다.

구매 : Amazon에서 24 시간 플레이 타임으로 Anker Soundcore Bluetooth 스피커 : $ 26.99 | 원래 가격 : $ 80

Google Wi -Fi Mesh Networking 라우터 ($ 99.99, 일반적으로 $ 129)

모든 영역에서 괜찮고 평판이 좋은 WiFi 연결을 얻을 수없는 집에서 자신을 발견 한 경우, 연결해야 할 곳을 확보하기 위해 Google 하드웨어의 서비스에 참여해야합니다. 이 거래에는 하나의 라우터 세트가 포함되어있어 필요한 경우 나중에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구매 : Amazon의 Google Wi -Fi Mesh Networking 라우터 : $ 99 | 원래 가격 : $ 129

Ravpower FileHub (프로모션 코드가있는 27 달러, 일반적으로 $ 32.49)

소량의 돈을 쓰고 모든 춤추는 키트를 얻을 수있을 때 제품의 절반에 돈을 쓰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작은 하드웨어는 5-in-1 SD 카드 리더, 모바일 장치 용 무선 하드 드라이브 컴패니언 WiFi Bridge Media Shareing Streamer로 제공되며 이동 중에 휴대용 장치를 충전 할 수있는 3,000mAh 배터리를 제공합니다.

결제시 다음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여 FileHub를 $ 27에 맞게 잡을 수 있습니다 : M9432A8W.

구매 : Amazon의 Ravpower FileHub : $ 27 | 원래 가격 : $ 32.49

Aukey Apple Watch Stand (프로모션 코드의 $ 5.99, 일반적으로 $ 18.99)

은행을 깨뜨리지 않을 매우 간단하고 기능적인 Apple Watch 스탠드가 필요하다면, 이것은 확실히 당신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매우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우 며 Apple Watch를 동시에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결제시 다음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여 6 달러 정도의 스탠드를 잡을 수 있습니다 : VTS28K8W.

구매 : Aukey Apple Watch는 아마존에서 스탠드 : $ 5.99 | 원래 가격 : $ 18.99

Xbox Live 3 개월 골드 멤버십 – 디지털 코드 (무료 $ 10 Xbox 디지털 토큰 포함 $ 24.99)

Xbox Live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 없다면 말 그대로 Xbox One 소유자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이 3 개월의 디지털 코드를 사용하면 멀티 플레이어 호환 게임과 함께 제공되는 모든 온라인 콘텐츠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놓칠 수없는 거래입니다. 이 구매시 무료로 10 달러짜리 Xbox 디지털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토큰을 이용하려면 목록 페이지의 Perk 제안 설명에 명시된 지침을 따르십시오.

구매 : Xbox Live 3 개월 골드 멤버십 – 아마존의 디지털 코드 : $ 25 무료 $ 10 Xbox 디지털 토큰

Twitter에서 우리를 팔로우하고 Google+ 또는 Facebook 페이지를 좋아하여 Microsoft, Google, Apple 및 Web의 모든 최신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