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야곱의 사다리가 언제 동안 …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 당신은 휴대용 야곱의 사다리

July 1, 2022 0 By vhemf

를 요구합니다. 언제 휴대용 야곱의 사다리를 요구합니까? 우리는 분명히 [Mitxela]는 집 (또는 실험실)을 하나없이 남기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는 배터리에서 몇 분 동안 작동하는 휴대용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비디오에서 (아래 참조), 그는 보험 청구에 가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가장 작은 야곱의 사다리라는 사다리라는 것이 믿었습니다.

배터리는 리포 세포뿐만 아니라 4 분만큼 지속될 수 있지만 [Mitxela]는 그가 제자리에 두는 따뜻한 싱크에도 불구하고 그 많은 시간을 통해 그 많은 시간을 통해 그것을 만들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전체 가제트는 17mm 두께뿐만 아니라 45mm 정사각형입니다. 물론 와이어는 약간의 높이를 추가합니다 (총 150mm).

우리는 훨씬 더 많은 내부를보고 싶지만, 우리는 전형적인 극동 소스에서 조달 할 수있는 저렴한 고전압 모듈 중 하나를 사용하거나 적어도 그것이 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뿐만 아니라 솜씨뿐만 아니라 레이저 절단입니다.

전에 (오래된 괴물 영화 외부) 전에 그들을 만나지 못했다면 Jacob의 사다리는 좁은 격차의 바닥에 공기를 공기압을 낮추게합니다. 이온화 된 공기는 전극에도 불구하고 전극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흐름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상승뿐만 아니라 상승뿐만 아니라 훨씬 더 흡수됩니다. 물론 당신이 Zero-Gee Area Station에 넣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휴대용 야곱의 사다리가 독특하다고 믿을 수 있습니다. 꺼지고,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이 단순한 것을 원한다면 (그리고 휴대가 가능하지 않을 수 있음), 당신은 이것보다 훨씬 간단해질 수는 없습니다.